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4633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호망이 | 23/02/06 13:55 | 추천 11 | 조회 17

유희왕) 킹룡에게 패 파괴 가능한 카드 주세요! +17 [4]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60296278



자괴가 컨셉인데


패 파괴는 주옥수만 가능한게 말이 되냐!


그니깐 초월룡은 패 자괴도 주세요..





1:카두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2: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필드의 공룡족 몬스터 1장을 고르고 파괴한다. 그 후, 패 / 덱에서 공룡족 일반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의 발동 후, 턴 종료시까지 자신은 드래곤족 / 공룡족 / 해룡족 / 환룡족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아니.. 패 파괴는 가능한데.. 바닐라 필요하고.. 엑덱 특소 제약은 좀..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으며, 카드의 효과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명의 1, 2, 3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1:상대 턴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 이외의 자신의 패 / 필드의 공룡족 몬스터 2장을 골라 파괴하고,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2: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공룡족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3;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에서 일반 몬스터 1장을 고르고 덱으로 되돌린다. 그 후,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상대턴에만 자괴 가능은 뭐냐고요.....


에휴.. 나머지 애들도 바닐라 요구하고..


글렀군...


마법카드 성능이나 볼까..






1:덱에서 공룡족 튜너 또는 공룡족 일반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그 후, 자신의 패를 1장 고르고 파괴한다.

2: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필드에서, 공룡족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


뭐야 랩터 서치하면서? 패 파괴도 한다고??


제약도 없고..


바닐라랑 상관없지?!


뭐야 이 오리카 카드는!!
















[신고하기]

댓글(4)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