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용병단의 재화 파밍은 PVP 승리 보상을 계속 타는 게 돈 내고도 불확실한 팩까기보다 훨씬 효율적이다
2. Pvp 매칭이 오래 걸리고, 승패만 정해지면 승리자에게 보상이 주어 쥠.(서렌 시간 여부 상관 없음)
3. 그렇다면 MMR의 밑바닥으로 치달을 때까지 항복만 해서 "서로가 매칭되면 순식간에 항복으로 끝나는 환경"을 만들기로 합의, 밑바닥에서 만나자는 약속을 한다
4. MMR의 밑바닥은 "항복촌"으로 불리며, 항복촌 입주자들이 늘어나며 더욱 빨라진 매칭 시간과 함께 매칭이 잡히면 즉시 항복으로 승리 보상을 타가는 시간 대비 효율의 극대화 속 재화 노가다가 이루어지고 있다
* mmr이 올라갈수록 정식으로 싸워야 하는 비중이 늘어나묘, 항복런에서 멀어지기 때문에 승리 보상을 타기가 더더욱 힘들어지는 환경. 그렇기에 항복하여 떨어지기도 하는게 중요하다.
"무기를 버리자, 우리가 모두 행복해지는 길이 생겼소"
물론 이후로 항복런은 막히고
게임은 점점 병2신이 되어갔다.
이딴 겜에 오픈 하자마자 10만원 쓴 병1신이 잇다..?
댓글(13)
다들 무기를 버리고 있어요 얘기 할랬는데 짤이 있네 아...
용병단은 아까운게 좉도 말도안되는 렙업 요구량만 아니었으면 이정도까지 망하진않았을거임
게임자체는 본겜이나 전장이랑 다른매력이 있긴했어서
걍 시즌마다 몇천원짜리 영웅팩같은거나 몇개씩 팔아먹으면서
걍 pvp모드만 남겨놓는게 나았을지도
유희왕 마듀도 비슷한 일 있지 않았나
근데 둘이 정반대로 대응함
하스 - 이거 시스템이 이렇게 만든게 말이 되냐? 항복런이나 할련다 제작진 : 응 좉까 항복런 막을꺼야
유희왕 - ■■하는게 더 꿀인데 ■■덱 ㄱㄱ 제작진 - 하시발 승리 보상 버프 해드릴께요
어라
이거
마듀에서도 본
이제 하스는 전장 시뮬레이터임
옆에서 보기만해도 어떻게 항복런을 공평하게 굴릴까 고민하는 모습이 재밌었음
10만원 쓴 놈이 너구나?
비폭력전장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