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005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시간을달.. | 23/02/08 16:17 | 추천 13 | 조회 82

지적장애 소녀와 고등학교 풋볼팀 선수들의 우정 +82 [4]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60321095





미국 애리조나의 퀸 크릭 고등학교.



이곳에는 지적 능력이 초등학교 3학년 수준에 머물러있는 차이 존슨이라는 소녀가 있었다.




bullying cartoon image



차이는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고 있었다. 학교의 불량배들은 차이에게 쓰레기를 던지고 '멍청이'라고 불렀다.


차이의 엄마 리즈 존슨은 "학기 초에 차이가 매일 울면서 집에 오곤 했다. 차이가 가졌던 미소, 반짝이던 눈빛이 없어졌다"라고 말했다.





차이의 엄마는 교사들과 직원들에게 부탁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차이의 엄마는 딸과 같은 학교에 다니는 풋볼팀 주전 쿼터백 카슨 존스에게 부탁했다. 딸을 괴롭히는 아이들의 이름을 좀 알려달라고.





Chy and Carson both go to Queen Creek Arizona High School.


하지만 카슨 존스는 다른 방법을 취했다.



괴롭히는 아이들을 내쫓는 대신, 차이와 함께 학교생활을 한 것이다.



Quarterback Protects Bullied Student Chy Johnson - YouTube




카슨은 동료 선수들과 함께하는 점심식사에 차이를 초대했고



주전 러닝백 터커 워크맨은 수업이 끝나고 쉬는 시간에 차이를 보살폈으며



코너백 콜튼 무어는 차이를 자신의 옆자리에 앉게 했다.





이것은 실제로 효과가 있었다.



팀의 오펜시브 라인맨인 브라이스 오크스는 "남자애들 몇 명이 차이에게 말을 걸고 친절하게 대하는 것을 봤다"라고 말했다.





Pinterest Log in Download For the Love of the Game sarahjohnsonslp Collection by Sarah Johnson 24 Pins · 148 followers Last updated 4 years ago Taking in a game at Cameroon Indoor Stadium Duke Game, Stadium Taking in a game at Cameroon Indoor ...



차이는 어느덧 새로 사귄 친구들을  "My boys"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차이의 엄마 리즈는 이렇게 말했다. "카슨은 정말 놀라운 젊은이입니다. 저는 그에게 항상 감사함을 느껴요."





Nick shows everyday kids making a difference | Television | tulsaworld.com






카슨과 그의 팀원들이 챔피언 자리에 올랐을 때도 차이는 함께였다.










이듬해 카슨은 학교를 졸업했고, 카슨이 하던 역할은 카슨의 남동생이자 차이의 학급 친구인 커티스가 대신하게 되었다.




카슨과 그의 친구들은 학교를 떠난 이후에도 차이에게 주기적으로 편지를 보냈다.








졸업 후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차이와 풋볼팀 선수들간의 교류는 현재까지도 계속 이어지고 있으며 차이는 자신의 가장 소중한 친구들의 결혼식에 빠짐없이 참석해 축하해주었다고 한다.








카슨 존스는 현재 애리조나에서 풋볼 코치로 활약하고 있다.



[신고하기]

댓글(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