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0810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메카스탈.. | 23/03/31 09:18 | 추천 16 | 조회 28

달콤하고 쌉쌀했던 해병 코딩교육의 추억! +28 [6]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60928735




배움의 계절!

악에 살고 깡에 죽는 오도짜세해병도 배움을 게을리해서는 살아남을수 없다!


비록 기열민간인들보다 약간의 고생은 필요하지만 고생 없이는 해병이 될 수 없다고 하지 않았는가?

그리하여

해병들은 새로운 배움거리를 찾아 나서고 있었다!


내무반에 거치되어있는 개씹썅썩은내가 나는 테레비는 오늘도 ↗같은 소리를 내면서 기열민간인들의 새소식을 전해주고 있었다!


"한편 교육부에서는 이번 교육과정 개편을 통해 코딩교육을 의무화한다는..."


내무반에 누워서 뉴스를 보던 대갈똘빡 해병은 그 뉴스를 듣는 순간 자리에서 일어나더니!


"오도짜세해병이 최신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한다는건 말이 안된다! 해병 코딩교육을 실시한다!!"


"악!"


해병 코딩교육은 전문강사 1q2w3e4r! 해병에 의해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다!



"아쎄이들! 오늘은 객체지향 언어의 특징에 대해 설명하겠다!"


"악!"


"객체지향 언어의 특징으로써는 캡슐화, 정보은닉, 추상화, 상속, 다형성이 있다! 이렇게 들으면 어렵겠지만 사실 절대로 쫄 필요가 없다!"


"캡슐화는 무엇인가? 아쎄이와 아쎄이에게 전우애를 행하는 오도해병을 하나로 묶는 것이다! 이로 인해 아쎄이는 전우애가 충만해져서, 더욱 더 빨리 오도짜세해병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아! 이 얼마나 단순한가! 이미 일상생활에서 캡슐화를 실천하고 있던 포항해병부대 부대원에게 있어서 이런 것은 기열황룡 빼고는 다 알 수 있었다!


"정보은닉은 무엇인가? 그것은 아쎄이에게 필요 이상의 정보를 알려주지 않는 것이다!"


"추상화라는 것은 불필요한 기열찐빠부분을 생략하고 해병의 임무 중 가장 중요한 것만 하는 것, 즉 전우애활동에 열과 성의를 다한다는 것이다!"


"상속은 한 번 해병이 되면 그 자신을 포함한 그의 자식들 모두가 영원한 오도짜세해병이 된 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다형성이다! 아쎄이는 오도짜세해병이 될 수도 있고 전우애인형이 될 수도 있으며 해병수육이 될 수도 있다! 이처럼 해병대의 요구에 맞추어 자기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이 다형성이다"


"이 다섯개가 객체지향 언어의 특징이다! 어떤가! 정말 간단하지 않은가!"


"악!!!!!"


1q2w3e4r! 해병의 명강의 덕분에 포항해병부대에는 객체지향 언어의 특징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단 한명도 없게 되었다!



아! 누구보다 객체지향적인 개씹오도짜세기합부대 포항해병부대!


부라보 해병!!!


[신고하기]

댓글(6)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