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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1)
거긴 연봉이랑 캐릭 하나당 3팀이 붙잡는다고 했던가. 개발에 드는 비용이 차원이 다르던데
풀야근이래봤자 포괄임금제면 힘이 쭉 빠져서 야근 안하느니만 못한 결과물이 나오는게 당연하지
저 지문 안찍고 야근이나 주말출근해라는거 효력은 없지?
그런데 아니뗀굴뚝에 연기날리없고 노력에는 결과가 나오기마련인데
그렇게나 2년을 인력을 갈아넣은 풀크런치 야근모드로 만들었으면서 결과가 그따위인거면
그건 게임사의 구조가 뭔가 잘못되어도 단단히 잘못된거 아닌가? 노력이고자시고 노력해봤자 삽질이거나 어딘가 물이새는거거나 둘중하나일거같은데
업무 방향성이 일관되지 않으면 사람을 아무리 갈아넣어도 소용이 없지
노답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