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으로 끝내고
40분만에 냅다 상업화 급발진 밟기
존1나게 빠른 속도로
40일도 아니다
하나의 작품이 똥작으로 추락하는덴 40분이면 족하다
[21]
보추의칼날 | 22:25 | 조회 0 |루리웹
[16]
| 22:30 | 조회 0 |핫게kr
[32]
루리웹-6308473106 | 22:23 | 조회 0 |루리웹
[5]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22:23 | 조회 0 |루리웹
[28]
쿠르스와로 | 22:20 | 조회 0 |루리웹
[22]
관리-99 | 22:19 | 조회 0 |루리웹
[42]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22:19 | 조회 0 |루리웹
[10]
T-Veronica | 22:18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3196247717 | 22:17 | 조회 0 |루리웹
[10]
aespaKarina | 22:17 | 조회 0 |루리웹
[9]
[슬픈비™] | 22:16 | 조회 712 |SLR클럽
[7]
SLjini | 22:07 | 조회 748 |SLR클럽
[13]
| 22:25 | 조회 0 |핫게kr
[19]
여행돌이 | 22:20 | 조회 0 |핫게kr
[8]
공터 | 22:20 | 조회 0 |핫게kr
댓글(25)
엄청난 스캐일의 노이즈마케팅이라고 치면 성공한걸까
노이즈 마케팅도 성공해야 마케팅이지
저 이후로 평가가 완전히 나락이 가는 바람에...
실패했지
노이즈마케팅도 타이밍이란게 있는데 그거 못지켜서 ip하나 싹 날려버림
그만큼 미디어 팔이 회사들이 먹거리가 없는 것일까
장례도 3일은 치르는데....
만번 봐줘서 굿즈까지는 10일만에 업체측에서 다 준비하고 촥촥했다고 생각이라도 해보겠는데
노래는 너무 했잖아 노래는ㅋㅋㅋㅋㅋ
상업화면 뭐 인터넷 연재하다 단행본 발표하고 그랬던거임?
진짜 무슨 업계들과 사정이 얽혀있었을지
솔직히 한 1주일 정도 지나서 여운 좀 남았을 때 굿즈를 내놨으면 좋았을 텐데.
작가는 감동 최고조일때 내놔야 제일 홍보 횽과가 좋을 거라 판단한 듯.
물론 반응은 폭발적이었지.
ㅈ망 마케팅 사례로 참고서에 실릴 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