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06707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홍순헌캠.. | 24/03/29 13:05 | 추천 0 | 조회 19

<해운대갑 홍순헌 캠프 자원봉사자입니다> +19 [12]

핫게kr 원문링크

../../../../common/img/blank.gif

안녕하세요. 해운대 대표선수 실력있는 홍순헌 캠프입니다. 어제 홍순헌 후보님, 홍순헌 캠프 엄지척유세단, 자원봉사자님들과 내리는 비를 맞으며 큰절로 출정식을 했습니다. 하루종일 이어지는 유세활동과 오늘 저녁 법정토론회 준비로 식사도 제대로 못하시는 강행군중에서도 홍순헌tv 구독자수가 2만(몇 번을 봐도 믿어지지가 않습니다^^)이 넘는다는 소식에 딴게이님들께 대신 감사인사를 전해달라고 하시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거운동기간중 토론회는 이유를 말할 수 없지만.... 정말 아쉽게도, 진짜 아쉽게도, 오늘 단 하루입니다.

딴게이님들~^^ 해운대갑 홍순헌 후보를 응원하고 싶은데 이미 홍순헌tv 구독을하셨다면 오늘 저녁6시 부산mbc 유튜브에서 생중계를 하니 시청도 해주시고응원댓글도 부탁드립니다. 오늘밤에는 다스뵈이다도 공개됩니다~^^

부산 해운대 정서가 바뀌고 있다는게 느껴집니다. 제가 해운대 이사와서 국회의원 선거 2번, 지선2번, 대선1번, 보궐1번 자원봉사를 했거든요. 파란옷 입고 유세단 옆에서 같이 인사를 드리면 예전엔 슬쩍 엄지척하고 가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어제는 큰소리로 "될거다! 잘하고 있다!"응원해주시는 분도 계시네요~!!! 해운대 지인찾기 조금더 부탁드려요. 정말 열심히 가열차게 뛰겠습니다.

홍순헌 유튜브 링크입니다↓↓↓↓↓↓↓↓↓

https://youtube.com/shorts/WhI4LonVWXIsi=woMnVrBzPxHgFpsm

[신고하기]

댓글(1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