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9년도 발표하거나 런칭한 게임들인데
공통점은 장래성은 있지만 결과물이 눈물이 앞을 가리는 게임이 다수였다는게
저것들 말고도 엎어진 것도 많음 나름 주목도 한가닥 한 게임도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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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6)
민트로켓으로 빠져서 그렇지 지금도 이것저것 하고 있지 않나?
비싼 납골당이네
그래도 저런 노력들이 잇어서 넥슨이 지금 한국 게임업계 1위아닌가
이래저래 다 쳐망하고 이미지도 그렇지만 3N이라고 거들먹거리는애들중엔 그래도 게임회사로서 새로운 뭔가를 열심히 시도할려고 노력했다는점은 3N중에 가장 높게 평가하고싶음 근데 새삼느끼지만 기획력이 얼마나 개병1신이면...
기획은 괜찮았던거같은데 개발력이 좀...
저때 만든 에셋들만 가지고도 게임 여러개 만들 수 있을듯.
아 이 목록보니까 닼닼 긴빠이 다시봐도 개빡치네
너는 신이 되어야하는 게임이었어!!!!
위에 2개는 돈 안쓰고 하기도 꽤 좋았는데....
둘다 온라인 보다는 오프라인 게임 감성이긴 했지
여신의 키스였던가 그건 어디꺼였지....
히트 런칭할때부터 해서 섭종할때까지 해봤음, 레벨디자인 개판에 컨텐츠가 없는거랑 결과적으론 BM이 오래 끌고가기 어려운 방식이기도 했고... 망할만 했지... 근데 그러고 나온게 히트2? 이런 ㅆ...
슈판워 분명 초반엔 할만한 게임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