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타이쿤-붐은 온다ㅇuㅇ | 02:23 | 조회 0 |루리웹
[5]
돈찐 | 02:22 | 조회 0 |루리웹
[4]
모트 | 02:20 | 조회 0 |루리웹
[29]
황금달 | 02:19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131422467 | 02:19 | 조회 0 |루리웹
[7]
wizwiz | 02:18 | 조회 0 |루리웹
[5]
검은돛배 | 00:17 | 조회 844 |보배드림
[1]
회상(回想) | 02:16 | 조회 163 |SLR클럽
[1]
指鹿爲馬 | 02:14 | 조회 288 |SLR클럽
[55]
| 02:25 | 조회 0 |핫게kr
[20]
| 02:25 | 조회 0 |핫게kr
[30]
| 02:20 | 조회 0 |핫게kr
[13]
안면인식 장애 | 02:16 | 조회 0 |루리웹
[6]
보추의칼날 | 02:13 | 조회 0 |루리웹
[4]
코코아맛초코우유 | 02:13 | 조회 0 |루리웹
댓글(5)
겉보기엔 참신한 게임 만들었다가 운영으로 조져버리는 과거의 국산 MMORPG가 생각나는 건 기분 탓일까
패키지 게임이면 추억을 다시 되새겨본다는게 가능이라도하지, 라이브 서비스는 그게 힘들지.
운영만 조진 헬다2랑 비교하기엔 위 두개는 게임부터 문제인데
특히 레드폴은 애초에 개발사에서부터가 우리 이런거 하기 싫은데 임원들이 만들라니까 만들어보지 뭐 해서 나온거라 걍 답이 없는 물건
일단 인간은 로그인을 싫어한다는 걸 잊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