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자위곰 | 22:52 | 조회 0 |루리웹
[5]
달콤쌉쌀한 추억 | 22:51 | 조회 0 |루리웹
[10]
가로수 그늘아래 | 22:50 | 조회 0 |루리웹
[15]
딸기쉐이크 | 22:50 | 조회 0 |루리웹
[28]
안해시ㅂ | 22:49 | 조회 0 |루리웹
[35]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22:49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2637672441 | 22:48 | 조회 0 |루리웹
[5]
→←↙↓↘→+ | 23:00 | 조회 0 |핫게kr
[12]
| 23:00 | 조회 0 |핫게kr
[7]
로보캅123 | 22:42 | 조회 294 |SLR클럽
[23]
사쿠라치요. | 22:47 | 조회 0 |루리웹
[12]
야마토포렌식 | 22:48 | 조회 384 |SLR클럽
[7]
gjao | 20:07 | 조회 3147 |보배드림
[1]
중복의장인 | 22:45 | 조회 0 |루리웹
[8]
국산티비 | 22:38 | 조회 523 |SLR클럽
댓글(5)
겉보기엔 참신한 게임 만들었다가 운영으로 조져버리는 과거의 국산 MMORPG가 생각나는 건 기분 탓일까
패키지 게임이면 추억을 다시 되새겨본다는게 가능이라도하지, 라이브 서비스는 그게 힘들지.
운영만 조진 헬다2랑 비교하기엔 위 두개는 게임부터 문제인데
특히 레드폴은 애초에 개발사에서부터가 우리 이런거 하기 싫은데 임원들이 만들라니까 만들어보지 뭐 해서 나온거라 걍 답이 없는 물건
일단 인간은 로그인을 싫어한다는 걸 잊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