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리돌고래 | 01:27 | 조회 0 |루리웹
[7]
방긋™ | 01:12 | 조회 238 |SLR클럽
[23]
한번도모택동말 | 01:30 | 조회 0 |핫게kr
[17]
[N | 01:30 | 조회 0 |핫게kr
[2]
살림눈팅족 | 01:28 | 조회 0 |루리웹
[4]
놀러갈께 | 01:25 | 조회 0 |루리웹
[19]
서비스가보답 | 01:24 | 조회 0 |루리웹
[6]
됐거든? | 01:23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1955763179 | 01:21 | 조회 0 |루리웹
[13]
놀러갈께 | 01:19 | 조회 0 |루리웹
[11]
병영 | 01:17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7131422467 | 01:17 | 조회 0 |루리웹
[9]
wizwiz | 01:15 | 조회 0 |루리웹
[3]
서비스가보답 | 01:09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7131422467 | 01:08 | 조회 0 |루리웹
댓글(5)
겉보기엔 참신한 게임 만들었다가 운영으로 조져버리는 과거의 국산 MMORPG가 생각나는 건 기분 탓일까
패키지 게임이면 추억을 다시 되새겨본다는게 가능이라도하지, 라이브 서비스는 그게 힘들지.
운영만 조진 헬다2랑 비교하기엔 위 두개는 게임부터 문제인데
특히 레드폴은 애초에 개발사에서부터가 우리 이런거 하기 싫은데 임원들이 만들라니까 만들어보지 뭐 해서 나온거라 걍 답이 없는 물건
일단 인간은 로그인을 싫어한다는 걸 잊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