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았다."
[10]
루리웹-15392739 | 01:12 | 조회 0 |루리웹
[12]
나래여우 | 01:13 | 조회 0 |루리웹
[5]
ideality | 01:01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4805677947 | 01:07 | 조회 0 |루리웹
[10]
후방 츠육댕탕 | 01:09 | 조회 0 |루리웹
[1]
아불랄 | 00:58 | 조회 0 |루리웹
[11]
라랄랄랑 | 01:09 | 조회 0 |루리웹
[14]
우라늄아이스크림 | 01:02 | 조회 0 |루리웹
[17]
냠냠냠뇸 | 00:59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28749131 | 00:53 | 조회 0 |루리웹
[6]
아불랄 | 00:52 | 조회 0 |루리웹
[24]
싸움나면 도망감 | 00:58 | 조회 0 |루리웹
[7]
에스삼프로 | 01:01 | 조회 160 |SLR클럽
[5]
Mili | 00:55 | 조회 0 |루리웹
[6]
씪씪 | 00:54 | 조회 0 |루리웹
스토리 시네마틱 고봉밥 100배
특히 내가 공들여 만든 엔딩 크레딧은 무조껀 보게만들어주마
알았다
*코지마는 의외로 스토리 스킵을 되게 잘구현했다
인게임 대사 건너뛰기도 충실하게 구현함
그치만 데스 스트랜딩 엔딩신은 좀 너무했어
그럼 스킵 못하게 제한적으로 움직일수있는 인게임으로 만들면 되겠군!
난 데스 스트랜딩 시작 전에 얘기 들은 걸로는
플레이가 호불호 갈리고
스토리가 호 일 줄 알았는데 정 반대였어
큰 스토리 말고 스토리텔링은 진짜 못 하더라
예전 겜방할때 글나오는거랑 대화하는거 죄다 스킵만해싸서 퍼즐 못깨고 있으니깐(힌트도 다 스킵해서) 막 글좀 읽으라고 혼난적있었음. 물론 지금도 안읽음 (쑻)
데스스트랜딩 오늘 하면 엔딩 보겠네하면서 겜 킨게 밤 11시였는데 새벽 3시에 끝날줄은..
"나의 스토리를 즐겨라"
난 파판이 인상깊었는데..
글섭 유저들 주간 시나리오퀘 매칭하면 과장 없이 거의 20분을 컷씬 보는데 익숙해져서 다들 별 말 안 함ㅋㅋㅋ
스킵을 못 하게 해놔서 똑같은 거 매 주 봄;;
난 좋음
그래도 2회차때는 스킵하게 해줘
그래도 아무튼 게임은 재미있긴 했다.
그래서 더 빡치는 by hideo koji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