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전력승부다 아자!! | 09:29 | 조회 0 |루리웹
[5]
영길voice | 09:23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0941560291 | 09:29 | 조회 0 |루리웹
[15]
지구별외계인 | 09:28 | 조회 0 |루리웹
[25]
5324 | 09:30 | 조회 0 |루리웹
[11]
리치여장군 | 09:22 | 조회 599 |SLR클럽
[28]
밥보다SLR | 09:19 | 조회 623 |SLR클럽
[7]
100m9초 | 08:54 | 조회 3586 |보배드림
[12]
지우남편 | 08:46 | 조회 1778 |보배드림
[11]
가끔하늘을봐 | 08:44 | 조회 1232 |보배드림
[6]
북극폭스 | 09:18 | 조회 0 |루리웹
[8]
팰리오너 | 08:36 | 조회 1488 |보배드림
[5]
급하면어제나오던가 | 08:36 | 조회 746 |보배드림
[20]
루리웹-2658535088 | 09:26 | 조회 0 |루리웹
[12]
무기력맨 | 09:25 | 조회 0 |루리웹
댓글(9)
게임은 혼자 만드는게 아니라는 교훈.
업계에 그런게 한두개가 아닌데 거기에 하나 더 추가된다고 해서 뭘 알리고 말고 할게 있기나 하겠음
마넘나 칼리스토 프로토콜 스톰게이트 콩코드
사례가 좀 많은 거 같기는 함.
여기 뭐 유명한 애들 있었음?
번지 따까리랬던가?
헤일로 데스티니 개발진
소니가 기대할만 하긴 했네
그래도 얘네는 돈걱정은 없었겠지? 이미 투자받은게있었을테니
콩코트 : 아트팀의 중요성
kv : 코드팀의 중요성
스톰게이트 : 총체적인 ㅄ.
반지의 제왕이 아직도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