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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8)
생각보다 많이 팔렸네
비슷한 경쟁작들 대부분 무료겜인데 차별점도 제대로 없는게 뭔 자신감으로 저렇게 만들고 파는지 대단하긴함
싱글 AAA 게임조차 발매 후 한 달 판매량이 전체 판매량의 못해도 50%는 차지함
근데 시간 지날때 마다 사람 빠지는 라이브서비스 게임이 2만 5천장이면 이미 게임 끝난 거지
30만장 판 인디 게임이 동접 피크 2500 상시 400정도 찍히더라
*라이브 서비스 아님!
라이브 서비스 게임이라 지금이라도 섭종 안 하면 손해가 더욱 커질듯
하지만 소니가 그런 선택을 하려나
1. 무료화하고 단 몆천명이라도 동접자 유치하기
2. 조금 냅두고 지켜보다 버리기
스튜디오를 사버려서 1에 더 의견이 가긴 하는데
소니가 어떤 선택을 할지는 모르겠네
한 달만에 과감하게 닫아버린 서든어택2는 대단한거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