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bbs. | 02:06 | 조회 0 |루리웹
[13]
낄랄롤릴 | 02:05 | 조회 0 |루리웹
[4]
A*제로슈가 | 02:09 | 조회 62 |SLR클럽
[1]
몽블랑4810 | 01:55 | 조회 104 |SLR클럽
[10]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10]
BoomFire | 01:59 | 조회 0 |루리웹
[0]
시나매 | 01:53 | 조회 150 |SLR클럽
[4]
루리웹-3949301141 | 01:50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381579425 | 01:55 | 조회 0 |루리웹
[6]
검은투구 | 01:37 | 조회 0 |루리웹
[9]
정의의 버섯돌 | 01:45 | 조회 0 |루리웹
[10]
알판ver2 | 01:47 | 조회 0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1:35 | 조회 0 |루리웹
[2]
시나매 | 01:40 | 조회 151 |SLR클럽
[5]
킥복서 | 01:35 | 조회 240 |SLR클럽
댓글(32)
시대가 비트수=성능 이라 생각하던 시절이라
특히나 세가는 메가 드라이브 본체에
16bit란 글자를 맥기로 박을 정도로
비트수에 집착했지.
3DO 얼라이브도 광고에서 겁나게 32비트 강조했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