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00-,.-00 | 07:04 | 조회 0 |루리웹
[6]
비르시나 | 24/09/24 | 조회 0 |루리웹
[4]
공허의 금새록 | 24/09/23 | 조회 0 |루리웹
[17]
tbwjdㄴㄴㅇ | 06:53 | 조회 0 |루리웹
[14]
하즈키료2 | 06:57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7253327674 | 06:16 | 조회 0 |루리웹
[4]
치르47 | 06:51 | 조회 0 |루리웹
[5]
무관복 | 06:38 | 조회 0 |루리웹
[3]
도미튀김 | 06:57 | 조회 0 |루리웹
[6]
긴박락 | 06:51 | 조회 0 |루리웹
[13]
후방 츠육댕탕 | 06:49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6719142719 | 06:41 | 조회 0 |루리웹
[1]
Azure◆Ray | 06:56 | 조회 178 |SLR클럽
[2]
나혼자산다 | 06:51 | 조회 262 |SLR클럽
[2]
나혼자산다 | 06:44 | 조회 274 |SLR클럽
댓글(7)
중국 시장이 크긴하지
어쩐지 중국어만 지원하는 게임이 있더라
전엔 작은 게임회사들은 소소하게 자체 엔진 쓰는경우가 많앗는데 요즘엔 고도엔진이니 유니티니경쟁사가 많아져서 언리얼도 혜택 빵빵하게 주니까 공용 엔진 쓰는 경우가 많아졌고. 이식 외주를 주든 이식용 직원을 고용하든 스케줄이 상당히 널널해짐
번역만 해주면 매출이 따블!
와 한국 판매량 뭔데 ㅋㅋㅋㅋ
전쟁 안해도 인구수가 깡패인 세상에 살고있다고 느낌
이게 온라인의 힘인가..
근데 스팀이 중국에서도 그냥 할수 있구나. 약이 하도 나와서 중국 심의는 못뚫을거 같은데
어이어이 1/4을 무시하지 말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