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보라색빤스 | 12:36 | 조회 599 |SLR클럽
[2]
우가가 | 12:38 | 조회 1968 |오늘의유머
[5]
감동브레이커 | 12:36 | 조회 1294 |오늘의유머
[6]
쌍파리 | 12:27 | 조회 829 |오늘의유머
[3]
감동브레이커 | 12:05 | 조회 1030 |오늘의유머
[4]
라이온맨킹 | 12:03 | 조회 686 |오늘의유머
[10]
코러스* | 12:33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1355050795 | 12:35 | 조회 0 |루리웹
[5]
빡빡이아저씨 | 12:32 | 조회 0 |루리웹
[28]
리넨 | 12:33 | 조회 0 |루리웹
[18]
지나가던사람 | 12:29 | 조회 0 |루리웹
[20]
HeunDeul | 12:23 | 조회 0 |루리웹
[6]
펜듈럼 | 12:17 | 조회 500 |SLR클럽
[22]
젠슨황™ | 12:23 | 조회 427 |SLR클럽
[13]
SDf-2M008로보마켓ㅋ | 12:16 | 조회 1034 |SLR클럽
댓글(7)
중국 시장이 크긴하지
어쩐지 중국어만 지원하는 게임이 있더라
전엔 작은 게임회사들은 소소하게 자체 엔진 쓰는경우가 많앗는데 요즘엔 고도엔진이니 유니티니경쟁사가 많아져서 언리얼도 혜택 빵빵하게 주니까 공용 엔진 쓰는 경우가 많아졌고. 이식 외주를 주든 이식용 직원을 고용하든 스케줄이 상당히 널널해짐
번역만 해주면 매출이 따블!
와 한국 판매량 뭔데 ㅋㅋㅋㅋ
전쟁 안해도 인구수가 깡패인 세상에 살고있다고 느낌
이게 온라인의 힘인가..
근데 스팀이 중국에서도 그냥 할수 있구나. 약이 하도 나와서 중국 심의는 못뚫을거 같은데
어이어이 1/4을 무시하지 말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