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RussianFootball | 00:27 | 조회 0 |루리웹
[15]
루리웹-9933504257 | 00:24 | 조회 0 |루리웹
[1]
아랑_SNK | 00:06 | 조회 0 |루리웹
[3]
Punkydreamer | 24/10/06 | 조회 0 |루리웹
[19]
토키도사야 | 00:21 | 조회 0 |루리웹
[10]
청정구역온라인정화 | 24/10/09 | 조회 1844 |보배드림
[12]
쿠르스와로 | 00:20 | 조회 0 |루리웹
[6]
등꽃 | 24/10/09 | 조회 2020 |보배드림
[10]
링컨310 | 24/10/09 | 조회 3409 |보배드림
[16]
こめっこ | 00:20 | 조회 0 |루리웹
[22]
호구왕이 | 24/10/09 | 조회 2729 |보배드림
[15]
Prophe12t | 00:16 | 조회 0 |루리웹
[2]
이세계멈뭉이 | 00:10 | 조회 0 |루리웹
[3]
Xenteros | 00:11 | 조회 0 |루리웹
[1]
피파광 | 00:17 | 조회 0 |루리웹
댓글(9)
하간 저거 다 실시간으로 고퀄 처리하려면 40090필요할듯
그치만 이해는 가는게 어차피 작게 멀리서 볼거 퀄리티 그렇게 꼼꼼하게 챙길필요가 없긴해
되려 꼼꼼하게 만들면 멀리서 봤을 때 윤곽이 눈에 띄어서 위화감 들더라고. 적당히 뭉게두는게 더 자연스러움.
사실 하려면 아예 2D 판때기 쪼가리로 만들어도 됨
최적화 챙겨야지..
LOD했는데 해상도는 높은것도 웃기네
저렇게 안하면 절대로 프레임 못맞춤
최적화란게 이런 거지
최적화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