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루리웹-5504711144 | 24/10/09 | 조회 0 |루리웹
[11]
음하하 | 24/10/09 | 조회 0 |루리웹
[6]
GeminiArk | 24/10/09 | 조회 0 |루리웹
[24]
나요즘형아가남자로보여 | 24/10/09 | 조회 0 |루리웹
[30]
Prophe12t | 24/10/09 | 조회 0 |루리웹
[5]
김걸레 | 24/10/09 | 조회 741 |보배드림
[3]
스퀴니 | 24/10/09 | 조회 0 |루리웹
[11]
Orb | 24/10/09 | 조회 1192 |보배드림
[2]
오줌만싸는고추 | 24/10/09 | 조회 0 |루리웹
[4]
탕찌개개개 | 24/10/09 | 조회 0 |루리웹
[6]
내가조선의쥴리다 | 24/10/09 | 조회 1805 |보배드림
[5]
김걸레 | 24/10/09 | 조회 1501 |보배드림
[10]
체데크 | 24/10/09 | 조회 2219 |보배드림
[1]
여섯번째발가락 | 24/10/09 | 조회 0 |루리웹
[1]
김걸레 | 24/10/09 | 조회 1355 |보배드림
댓글(50)
이거 보니깐 시티즈스카이라인2 였나? 시뮬래이션 게임이었는데 너무 세부적인 것까지 렌더링해서 느려졌다는 얘기가 생각나네
최적화 기술 보고 있으면 양자역학이 이런건가 싶음 ㅋㅋ
온라인겜으로 가면 ㄹㅇ헬
보이는 범위만 이라는게 유저마다 다르게 적용됨ㅋㅋㅋ
저런 최적화를 안한 게임들은 다들 조졌다....
짤은 시티즈 스카이라인2
저 중에 거리 따라 퀄리티 딜라지는게 lod인데 시티즈 스카이라인이 발매 초기에 인간모델에 lod적용 안해서 렌더링하는데 연산 엄청 잡아먹고 그래서 욕먹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