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37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꿀빵짱 | 17/11/18 15:54 | 추천 28 | 조회 1393

군인에게 폭행당했습니다. 도움 청하고자 글 올려봅니다 +565 [12]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41097

안녕하세요 글 한번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저는 21살 남자 대학생입니다.학교 커뮤니티에 올려보았고 보배드림이라는 커뮤니티에 올려서 도움을 청하라고 하는 댓글을 보아 올려봅니다.
저는 14일 새벽 2시경 학교 주변에서 처음 보는 모르는 사람이 시비를 걸었고, 폭행까지 당했습니다.
폭행의 정도는 전치3주가 나왔는데. 코뼈 복합골절에 비중격골절이라고 하더군요..
일단 그 자리에서 경찰에 신고하여 체포했고, 얼마전 상해진단서를 제출하고 피해자조사를 하고 왔습니다.
당장 돌아오는 월요일에 수술일정이 잡혀있는데요
아직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그리고 가해자는 현재 우리학교 학생이고 군인신분이라고 합니다.
수술비용만 해도 740만원이 나와 부모님께서는 혹시 그 가해자가 보상할 여건이 안될 경우를 고려하십니다.
아직 아무런 연락도 없고 일이 진행되고 있는지도 잘 모르는데 그냥 기다리고 있으면 될까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까요..도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시비가 붙은 점이 무엇인지에 대해 말 그대로 올리겠습니다
저는 그 가해자가 제 옆으로 온 줄도 몰랐구요 정말 저급하고 더러운 내용이라 다시 쓰기 껄끄럽지만 작성할게요
"여자 ㄸ먹고 싶지 않으세요?"
"아니요"
"진짜 안ㄸ먹고 싶으세요?"
"네, 저는 여자친구가 있어 그러고 싶은 생각이 전혀 없구요, 근데 그쪽 처음 뵙는데 너무 무례하시네요"
이게 대화의 전부입니다. 저는 저 말을 마치고 그대로 코뼈를 가격당했구요..ㅠ학교에서 없어졌으면 하는 사람이네요 정말ㅜㅜ[수정]
[신고하기]

댓글(12)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