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105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천안S그.. | 18/05/23 11:59 | 추천 118 | 조회 1406

스팅어 출고첫날엔진결함 진행보고 +539 [10]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66146



네네 모두가 생각하시는대로

영업사원: 엔진교환이 최선입니다.

본사: 해당 지역 주재원과 해결보세요.

지역주재원: 연락두절.


ㅎㅎ; 그리고 보배에 올리던말던 신경 1도안쓰더군요. 기사랑 구입기 추가로 더 쓸 예정입니다.

이래저래 전례를 제시해서 약간의 얘기가 나왔던 부분이 있어요.

 연식변경으로 인해 추가된금액과 기존할인받은 금액은 추가로 지불해야하고 세금에 대해선 이야기를 해보자는 답변입니다.

물론 이것도 확실치 않아요. 혹여나 신차교환의 경우가 생긴다면 저 조건이더군요.

그리고 엔진교환을 하더라도 추가적인 보상이나 보증은 어렵다. 그저 그냥 타라 이런식의 말뿐이었습니다.

영업사원이나 본사측에서 녹취를 동의하진 않아서 공개하진않을거지만 뭐 통화하는 내내 기분이 좋지는 않았네요.

어떤길이든 해결본다해도 다시 기아차는 쳐다보지 않을것 같습니다. 전 차 현대 아반떼의 경우엔 사후처리나 서비스에 있어 만족한 부분이 많았는데 기아차는..영.. 프리미엄 브랜드라 자칭하지만, 이런 처리방식이 결코 기존과 다르지않다는 점을 알았네요.


추가로 엔진결함 영상 올립니다. 출고1일부터 나왔던 증상이며 기아측에선 엔진교환이 최선이라고만 말합니다. 즉, 새차 구매하셔서 이런 부분 생겨도 신차교환은 안해준다. 가 결론입니다. 구매예정이신분들은 안고가셔야될 사항이네요. 다들 임판다셔서 가혹주행, 아니 최소 장거리주행 한번 하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속상하네요.


영상속 스팅어는 5월 16일 출고차량으로 출고시 주행거리 6km였습니다. 고속도로 주행 후 재시동부터 같은증상입니다. 출고 당일부터 일어난 증상이며 기아측에서는 그럼에도 신차교환은 해당사항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신고하기]

댓글(1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