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40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복수는처.. | 18/12/16 00:08 | 추천 29 | 조회 4728

김부선 "더는 이재명 문제 삼고 싶지 않아"..고소 일부 취하 +604 [18]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191494

檢, 공직선거법 등 2가지 혐의 '공소권 없음' 종결

일명 '이재명 스캔들'의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씨가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상대로 제기한 고소의 일부를 취하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15일 수원지검 성남지청 등에 따르면 김씨가 이 지사에 대해 공직선거법과 정보통신망법위반 등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한 것과 관련, 지난달 21일 소환조사를 받던 중 고소 취하장을 제출했다.

김씨는 당시 "이 내용의 문제를 더는 문제삼고 싶지 않다"라는 등의 취지로 이유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이에 대해 "김씨가 관련 조사를 받던 도중, '그만 시달리고 싶다'라고 언급만 했을 뿐, 그외 다른 추가적인 이유는 덧붙이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고 했다.

검찰은 김씨가 고소를 철회함에 따라 이 사건을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했다.

그러면서 "검찰이 최근 이 지사의 스캔들 관련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 혐의에 대해 '증거 부족'의 이유로 불기소 의견으로 결정한 것도 영향이 있을 것"이라며 "또 김씨가 선임한 강용석 변호사가 현재 법정구속 상태인 것 등 복합적인 이유가 있을 수 있다고 조심스럽게 추측 해본다"고 했다.

김씨와 강 변호사는 올 9월18일 서울남부지검에 이 지사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하지만 서울남부지검은 김씨가 이 지사를 고소한 사건을 지난달 5일 이 지사의 주거지 관할인 성남지청으로 이관했다.

일명 '이재명 스캔들'은 올 5월29일 김영환 전 국회의원이 경기도지사 후보 초청토론회에서 이 지사를 향해 "연예인 스캔들 문제, 사실관계가 없냐"라고 지적하면서 수면위로 올랐다.



저 미친ㄴ 증거가 차고 넘친다며? 거짓으로 돈받아쳐먹고 국민을 우롱한 죄. 무고죄로 꼭 처벌해야한다.

얘도 얘지만 기레기 종편의 추잡한 언론 공해에 그간 너무 시달렸다......

자기가 고소하고 시달리고 싶지 않다니??? 그것때문에 고통 받은 사람은??? 자기 불륜이라고 고소하고 언론에 홍보하는 정신나간 여자가 이제 피곤하다고??? 진짜 어이없다.

이제 김부신이 징역 가야지... 책임을 져야지. 중상모략죄. 국민 기만 조롱한 죄. 검찰 농락한 죄. 명예훼손한 죄. 지금까지 한 행실은 언론의 자유가 아니라 범죄이다. 무고죄.

[신고하기]

댓글(18)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