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3673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김테리우.. | 19/04/19 16:39 | 추천 24 | 조회 3689

윤지오 "돕지 않으려면 비켜라..." +613 [6]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11790

'故 장자연 사건' 윤지오, 악플러 향해 일침 "돕지 않으려면 비켜라"


윤지오 악플 심경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고 장자연 사건'의 중심에 선 배우 윤지오가 일부 누리꾼들의 의혹 제기에 일침을 날렸다.

윤지오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윤지오는 먼저 "공소시효법안 국민청원 촛불집회가 마무리되면 비공개 계정으로 변경하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윤지오는 "하루도 빠짐없이 해명을 하라는 등 제가 그 분들이랑 말다툼이 있었나? 심지어 절 그 분들이 봤나?"라면서 "어차피 듣고 싶은 것만 들으실테고 가해자들 편에 선 그들을 옹호하시려거든 그렇게 살아라"라고 악플러들 향해 일침을 날렸다


이어 "돕지 않으시려거든 제발 비켜달라"며 "비키지 않으니 치우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차단해도 남아있는 댓글이 있고, 가계정이나 이유는 모르지만 자동 삭제되는 댓글이 있다"면서 "제가 일일이 당신들의 궁금증을 왜 해소해야 하냐"고 지적했다.

또한 윤지오는 "(장자연) 언니를 위해서 그런다고? 그럼 그 열정으로 촛불집회 주최자가 되라"고 말하며 "이름도 얼굴도 없이 익명으로 가타부타하시지 말라"고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윤지오는 최근까지 경찰, 검찰, 과거사 위원회 진상조사단 등에서 고 장자연 사건과 관련해 16번의 증언을 하며 고 장자연 사건의 실체 규명을 주장하고 있다.
image_pop(this);

[신고하기]

댓글(6)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