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243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세종몽실.. | 19/11/17 11:16 | 추천 22 | 조회 856

음주운전자로 인해 18살 친구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629 [10]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63996

안녕하세요.. 저는 세종시에 사는 18살 학생입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보배드림 삼촌형님들의 힘을 빌리기 위해서 입니다.

저도 처음 쓰는 글이 이런 요청글이라서 정말 죄송할 따름입니다.


지난 10월 28일 저의 모든 것을 주어도 아깝지 않을 만큼 친했던 친구가 음주운전신호위반 차량에 치여 세상을 떠났습니다.

세상을 떠난 저의 친구 현지는 항상 자신보다 남을 위해, 힘든 일이 있다면 누구보다 앞서서 해결해주려고 노력했던 친구입니다.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고 공부도 잘했던 현지가 독서실에서 공부하다가 집을 가던 중 음주운전자의 신호위반으로 인해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

윤창호 법이 생겼는데도 합의 하면 감형 되고, 끔찍한 살인을 저질렀는데도 고작 최소 징역이 1년이랍니다.

유가족들과 가족들은 한평생을 가슴에 묻고 슬픔에 살아가야 할텐데 말입니다.

그러하기에 음주운전에 대한 실제적인 대책마련과 처벌 강화를 위해서 국민청원을 진행하려 합니다.

20만명이 넘어야지 장관과 수석비서관을 포함한 정부 관계자의 공식 답변을 30일 이내에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부탁드립니다.한번씩 클릭과 동의부탁드립니다.  

두서없이 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WRTKJO 

 

[신고하기]

댓글(1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