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139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갈매기아.. | 20/02/19 18:23 | 추천 31 | 조회 3256

이번 대구 코로나 확진자의 진짜 공포는 강남과 전국확산입니다 +659 [15]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285623

뉴스를 단편적으로 보신분은 대구 신천지에만 집중했지 다단계는 심각하게 안보는 것 같아 말씀드립니다.

 

대구 할머니? 아줌마?의 그간 행보의 진짜 문제는 1월29일 선릉역에 있는 다단계회사의 부흥회를 참석했다는 것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테헤란로 삼성역 대치동으로 이어지는 다단계의 성지들..

 

이 감염자는 선릉역 다단계 회사 본사의 행사에 참여하고 저녁 대중교통편으로 대구에 갔습니다.

 

다단계 행사 그냥 세미나 하듯 얌전히 있다 끝나나요?

무슨 사이비교단 부흥성회하듯 소리지르고 침튀기고 온갖 악다구니로 가득찬 광란의 장소입니다. 이런곳에 이 감염자가 갔었다구요..행사에 참여했단 사람들중 추가 확진자 안나올까요? 더 최악인 것은 다단계 행사를 대구사람만 참여하나요? 전국에서 다 모여들었을 터인데 이제 전국확산은 시간문제로 보여집니다.

 

또하나 주목할 부분 선릉역입니다.

선릉역 퇴근시간은 정말 미친듯이 껴서 가는 곳입니다.

이곳을 최소 이 감염자와 함께있던 객차의 서울 시민들은 어찌되는 건가요?

 

정말 생각할수록 최악입니다. 이래놓고도 잘못없다며 뻔뻔하게 조사에 응하지도 않는다는 보도를 보니 정말 기가찹니다. 자신만 아는 자신만 생각하는 이기심이 창궐한 이사회 앞으로 이 나라가 얼마나 골병들지 생각하니 내 자녀의 미래가 너무 끔찍하고 낳아준 부모로써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신고하기]

댓글(1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