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3687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낭만바둑.. | 20/08/08 14:04 | 추천 23 | 조회 1501

6세 아이 편도 수술 후 사망, 의사는 휴가중.. +310 [12]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336446

제 지인의 이야기이며 지금 청원 만료일이 얼마 남지않아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아이의 부모는 지금 끼니도 거르고 있으며 아이의 아빠는 혈액암으로 지금 몇년째 투병중에 있습니다.


일이 발생한 후 아이의 아빠는 하루하루 고통속에서 모르핀으로 버티고 있으며 본인 스스로 얼마남지 않은 삶을 아이의 억울한 죽음을 풀고자 백방으로 뛰어다니고 있는 상황이 많이 안타까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현재 수사는 진행중이나 담당의는 휴가중에 있으며 계속되는 수사 요청에도 비협조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으며 언론에서도 계속 보도는 되고 있으나 청원 동의가 아직 많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하여 청원 동의를 부탁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얼마전 친구의 아이가 안타깝게도 하늘 나라로 먼저 떠나게 되었습니다.

원인은 편도 수술이였습니다.

병원측은 의료 과실을 인정하지도않고 부인하고 있습니다.


의료 과실을 입증하는것은 어려움이 많은것으로 알고있고 의료행위를 행함에있어 불의의 사고를 당할수있는것을 사전에 동의하기도 합니다.

의료인의 법적보호가 없다면 수많은 의료인들의 의료행위가 어찌 이루어 질수있겠습니까?

저의 아내도 의료종사자로 근무하고 있기에 의료인의 의료행위에 대해 보호할수있는 법적 절차를 마땅히 가져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금 지인의 상황과 내용에 안타까움을 느끼고있으며 지인또한 보상을 원하고 있는것이 아닙니다.

폐쇄적이라면 조금은 폐쇄적인 현 의료실태에 대해 이 사건을 계기로 조금이나마 우리나라의 의료상황에 발전이 있기를 바라며 또 다시 이런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지 않게하기 위한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아래의 내용은 청원 동의 링크 주소이며 가능하신분들은 5분만 시간내어 이 안타까운 사정에 동의 부탁드리오며 나아가 널리 퍼트려 주시기도 간곡히 청하는 바입니다.

-아래-

얼마전 하늘 나라로 떠나간 친구아이의 사건입니다.

바쁘시지만 5분만 시간내어 동의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널리 퍼트려 주신다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__)

안녕하세요. 우리 동희사건 관련하여 국민청원을 올렸습니다. 바쁘시겠지만 조금만 시간을 내어 동의함을 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만명이 되어야 채택이되니 꼭 좀 동의함을 눌려 우리 동희의 억울한 죽음을 달래줄수있도록 힘을 보태어 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xdN4B4 


[신고하기]

댓글(6)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