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144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방가방가.. | 21/10/18 23:18 | 추천 73 | 조회 3111

이재명 이 분 진짜 크게 될 사람이구나. +368 [2]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467790

 

다른 건 모르겠고... 이재명 이 분 무조건 대통령 되야 된다.

 

다른 사람이 보기에는 이 사람 재수 없고 조금 부탁이라도 들어주면 되는데 그것도 안들어주고 그래서 주위 사람들이 계속 물어 뜯거든요...

 

그런데 이 분 계속 국감을 해도 계속 사실이 밝혀지고 있고 그렇게 물어 뜯어도 웃음을 터트리거든요. 이 사람 자신이 있다는 겁니다.

 

이 사람 스스로 자신의 실력을 연마하지 않았다면 절대로 그 자리 못차지 했을 겁니다.

 

그리고 계속 조폭이야기 나오는데 알고 만났을까? 아니면 모르고 만났을까? 인데... 그냥 사진 찍어 달라해서 같이 찍어준 것 뿐인데 그것가지고 물어 뜯은 거였다.

 

지금 민주당끼리 내분을 일으켜서 완전 지지율 plummet된 상태인데 이거 일시적이고 좀 정리 되면 또 지지율 올라간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재명이 또 한방 보여주는 것 밖에 없다. 그러면 많은 국민들한테 지지를 받을 것이다.

 

이재명의 장점은 돌파력과 해쳐나가는 문제해결력에 있다.

 

내가 이재명을 지지하는 강력한 이유는 검찰개혁을 계속 할 사람은 이분 밖에 없다. 그리고 서민의 아픔을 공감할 수 있는 사람이다. 교도소에 있는 두분 절대로 나오면 안된다.

 

대장동 수사해서 다 밝혀지고 이재명 잘못 없다 나오면 이재명 이길 사람 아무도 절대로 없다. 그야말대로 지지율은 지지율일 뿐인 것이다. 국민들이 국민의 힘에 절대로 넘어 가지 않았으면 한다. 이미 한번 크게 당했자나...

[신고하기]

댓글(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