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에펨코리아 (3887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ㅅㅇ | 20/01/20 16:40 | 추천 35 | 조회 472

[토크스포츠] 토니 카스카리노 "첼시의 문제점? 램파드도 누가 첼시의 베스트Xl인지 모른다" +37 [25]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21563324

[토크스포츠] 토니 카스카리노 "첼시의 문제점? 램파드도 누가 첼시의 베스트Xl인지 모른다"

https://talksport.com/football/657616/chelsea-frank-lampard-tony-cascarino-claims/





토니 카스카리노는 첼시의 문제점이 램파드조차 자신의 최고의 선발멤버를 모른다는것에 비롯된다고 주장했다.


첼시는 주말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점유율을 압도하고 19개의 슛을 날렸지만 1-0으로 패배하고 말았다.


램파드는 전반적인 퍼포먼스에 만족하지만 결정력을 발전시키지 않는다면 앞으로 어려움을 겪을것이라 인정했다.


그러나 전 첼시의 공격수이자 토크스포츠의 진행자인 토니 카스카리노는 더 큰 문제는 바로 램파드가 끊임없이 변화를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카스카리노는 램파드가 팀의 최고의 11명을 선발해야하며 특히 수비에서 고정된 값을 가져가야한다고 했다.


"나는 램파드가 자신의 팀에서 누가 베스트11에 들어가는지 알고있다고 확신할 수 없다. 오도이도 들어오고, 윌리안도 들어오고, 풀리식도 들어온다. 마운트도 왔다갔다하고 제임스도 마찬가지다."


"수비진을 보자. 그는 주마와 토모리도 기용 가능하다. 하지만 어제는? 크리스텐센과 뤼디거가 플레이했다."


"4명의 센터백중 누구라도 짝을 이루어 나올수 있다. 하지만 그것이 램파드의 베스트픽인지는 모르겠다."


"그리고 크리스텐센, 몇 주 전에 램파드가 그는 다른 곳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다고 했기때문에 텐센이 어떤 역할인지 도저히 확신할 수 없다."


"그러니까 램파드는 자기도 누가 베스트Xl에 들어가는지 모른다는 거다"


....아래 램파드 인터뷰 생략...




요약

1. 램파드가 라인업을 너무 자주 바꾼다. 특히 수비진

2. 이렇다면 감독 자신도 누가 베스트Xl인지 모른다는 것

3. 빨리 베스트 정해서 고정해라



오의역다수. 원문 확인하세요


[신고하기]

댓글(25)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