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에펨코리아 (3887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김꾸라 | 20/01/20 13:17 | 추천 43 | 조회 5077

[CulturePSG] PSG 단장: 카바니 TR / 쿠르자와 제안 X / 우리팀 이번에 챔스 우승 못할듯? 등 +24 [19]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21025646

http://www.culturepsg.com/news/mercato/cavani-son-remplacement-eventuel-kurzawa-icardi-la-sortie-complete-de-leonardo-sur-le-mercato/30428


leonardo_visage_psg_asse_cdl_08012020.jpg [CulturePSG] PSG 단장: 카바니 TR / 쿠르자와 제안 X / 우리팀 이번에 챔스 우승 못할듯? 등

카바니의 상황
우리는 항상 그에 대해 같은 말을 했습니다. 클럽과 역사를 함께한 선수들에게, 그동안 행복하게 잘 지낸 선수들에게는, 떠나는 날에도 똑같을 것이라고 말이죠. 이것은 규칙은 아니지만, 보통은 그렇습니다. 그는 떠나게 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네, 사실이에요. 그리고 우리는 지금 상황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부터 제안을 받은 것도 사실이지만, 우리는 거절했습니다. 금액을 밝힐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카바니에게 있어, 우리가 말하는 모든 것과 관련하여, 우리는 그의 말을 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우리는 듣고 있구요. 허나, 솔직히, 저는 이것이 어떻게 끝날지 모르겠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조금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최근 며칠 동안 연락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게 지금 상황이에요.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있었던 건 제안뿐입니다.

만족스러운 제안 = 카바니 이적?
우리는 그런 생각을 한 적이 없습니다. 우리에겐 심지어 시즌 끝까지 지켜보고 미래를 결정하자는 합의와 아이디어까지 있었습니다. 선수 측에 비해선 우리가 미래에 대해 조금 더 명확합니다. 우리는 계약의 끝자락에 있는 한 선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아이디어는 계속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이 모든 것을 분석해야 하는 거죠. 저는 큰 존중 및 존경과 함께 이 일을 다루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지켜볼 것이지만, 클럽은 그런 생각(매각)을 전혀 해본적 없다는 입장으로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우리는 선수를 많이 존경하기 때문에 그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꼭 수적으로 대체해야 하는 선수인지
좋은 질문입니다. 전 우리가 모든 것이 충족된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차 있어요. 만약 우리가 이름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아마도 한 명의 공격수가 더 중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아이디어는 결코 카바니를 제외하지 않는 것이었구요. 오늘날, 이 팀에는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드락슬러, 저는 그가 충분한 기호를 받지 못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시즌에는, 이것도 중요해요. 우리에겐 원톱 뿐만 아니라 윙도 소화할 수 있는, 어느 곳에서나 뛸 수 있는 다재다능한 선수들이 있고 많은 대안이 있지만, 카바니 같은 선수를 대체하는 것은 분명히 어렵습니다. 우리는 명쾌하고 평온하게 결정해야 하지만, 이미 말했듯이, 우리는 그것(매각)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았고 단지 우리는 귀를 기울이고 있을 뿐입니다.

얼마를 제안받아야 카바니를 보내줄 것인지
우리는 결코 돈을 요구한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어요. 이곳엔 이에 관해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에이전트들도 말하고, 우리 또한 말합니다. 저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측과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가치를 정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오늘날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들의 선망이기 때문입니다. 카바니의 경우, 그것은 금액의 문제가 아니라 진정한 의지의 문제입니다. 모두가 잘 지내야 하고, 함께 명확해야 하고, 분명해야 합니다. 이 사실도 분명합니다. 선수는 떠나고 싶어하고, 우리는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것을 하기 위해 귀기울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팀 전체도 중요하니까요. 이 문제와 관련하여 팀 전체에까지 영향을 미칠 수는 없습니다.

이번 달에 떠날 경우 더이상 홈경기가 남아있지 않은데
오늘날, 우리는 그것에 대해 전혀 생각하지 않으며, 그를 내보내는 것에 대한 생각도 하지 않습니다. 네, 물론 위 말은 사실이죠. 하지만 그의 의지는 분명하고, 우리는 지켜볼 것입니다. 이것과 관련된 계획은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카바니는 정말 부상 때문에 명단에서 빠진 게 맞는지
그에겐 공공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저는 이것이 큰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그는 최근 몇 달 동안 작은 문제를 많이 겪었어요. 레퀴프는 그가 (부상이 아닌데도 모나코전 명단에 빠져서) 놀랐다고 보도했지만, 그건 말이 안 됩니다. 저는 그가 놀랐거나, 심지어 부상당하지 않았다고 얘기하는 건 듣지 못했어요. 그는 그런 말을 할 리가 없습니다. 그가 그렇게 말하는 건 불가능해요. 페이크 부상? 우리는 결코 누군가를 속인 적이 없습니다. 거짓말은 없어요. 그는 부상당한 게 맞습니다. 만약 그가 공적인 통증을 느낀다고 말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기억합니다. 솔직히, 우리는 6년 6개월의 세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지, 고작 최근 1주일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게 아닙니다. 우리는 많은 존경을 가지고 있으며, 누군가가 의도한 한심한 일에 말려들지 말아야 합니다. 그 모든 것과 관련하여 작은 것들을 창조할 필요는 없습니다. 진정한 사실은, 오늘날 이 상황이 있고,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볼 것이라는 점입니다.

카바니 이적의 데드라인?
모두가 데드라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만, 데드라인은 언제나 그냥 이적 시장의 마지막 날입니다. 솔직히, 우리는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듣고 있고, 무슨 일이 일어날지 지켜볼 것입니다.

쿠르자와에 대해
지금까지 그에 대한 제안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제로에요. 우린 아스날과도 아무런 대화를 나누지 않았습니다. 아무것도 없습니다.

곧 이카르디의 완전이적 옵션 발동?
우리에겐 시간이 있고, 선택권이 있으며, 이는 서면으로 쓰여져 있습니다. 우리는 알맞은 타이밍을 가지고 있고, 할 일도 많고, 이적시장이 열려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 하고있는 일에 집중하는 겁니다. 많은 긍정적인 것들이 있고, 그것은 우리가 그것을 믿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전 재차 반복합니다, 올해는 우리가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할 해가 아니라는 것을요. 이번 시즌은 우승하러 참가하는 시즌이 아닙니다. 저는 이미 "우리가 능력이 있는지 보기 위해 16강부터 기다리고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정신적인 걱정은 없습니다. 우리는 쉽게 가고, 좋은 팀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이미 경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시간이 있고, 우리는 성장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모든 것에 대해 심리적인 걱정에 빠지진 않을 거에요. 우리는 성장할 것이고, 저는 PSG의 미래가 매우 긍정적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번역: PSG KOREA TASA님

[신고하기]

댓글(19)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