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에펨코리아 (3887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oh co | 20/01/22 17:34 | 추천 50 | 조회 6111

[HITC] 뉴캐슬 : 토트넘님 대니로즈 낭낭하게 임대영입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44 [42]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28142604

The Telegraph에 따르면,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토트넘의 왼쪽 수비수인 대니 로즈에게 관심이 있으며, 뉴캐슬은 그를 영입하여 부상문제를 해결하고자한다고 주장하였다. 언론사 주장에 따르면, 스티브 브루스감독은 지난 여름이적시장대, 대니로즈를 데려오려고 시도하였지만, 끝내 프랑크푸르트의 Jetro Willems를 영입하였다.

현재, Willems는 이번시즌은 부상으로 뛸 수 없으며, 두번째 왼쪽 수비수인 Paul Dummett 역시 부상으로 고통받고 있다. 이는 Matt Ritchie가 왼쪽 윙백으로 출전해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로지 맷 리치만 왼쪽 윙백을 보게하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Jetro Willems, Paul Dummett의 자리를 메워줄 선수를 이번여름까지 선수를 임대로 데려오는 것이 현명한 선택으로 보인다.

대니 로즈가 뉴캐슬의 탑 타겟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토트넘은 만약 대니 로즈가 이번시즌말까지 임대로 팀을 떠난다면 그를 보내줄 것으로 보인다. 뉴캐슬은 단지 몇개월간 임대를 원하고 있으며, 대니로즈가 잉글랜드 북쪽으로 돌아가는 것을 바라고 있기 때문에(선더랜드 임대갔다온 경력이 있네요), 뉴캐슬의 바램이 유리하게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그는 리즈유나이티드와 뉴캐슬의 라이벌 선더랜드에서 활약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잉글랜드 북쪽에 대해서는 어색하지 않다. 유로 2020을 앞두고 정기적인 플레이 타임은 잉글랜드 스쿼드에 들어가려고 노력하고 있는 로즈에게 이상적일 수 있으며, 그래서 뉴캐슬은 지금이 29살의 대니 로즈를 영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생각하고 있다.

출처 :https://beta.hitc.com/en-gb/2020/01/21/report-newcastle-want-tottenham-man-on-loan-months-after-bruce-a/

bild_zeitung_out_danny_rose_of_tottenham_hotspur_looks_on_during_1426401.jpg [HITC] 뉴캐슬 : 토트넘님 대니로즈 낭낭하게 임대영입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글을 다른 곳으로 가져가실때, 출처를 꼭 밝혀주세요. 여러분들의 추천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신고하기]

댓글(42)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