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에펨코리아 (3887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여러분사.. | 20/01/29 12:29 | 추천 45 | 조회 8118

자신이 대리하지 않았음을 주장하는 방법 (롤린이필독) +252 [5]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650993140

라이엇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내정보- 계정보호


K-685.png 자신이 대리하지 않았음을 주장하는 방법 (롤린이필독)


K-686.png 자신이 대리하지 않았음을 주장하는 방법 (롤린이필독)


대리를 해주는 사람이 본인 집에서 플레이 해주었거나 아니면 원래 본인이 이용하는 피시방에서 대리를 해주는 사람이 해준 것이 아닌 한 본인이 플레이 하였음을 입증 할 수 있는 강력한 증거입니다.


아마 이 사실을 모르고 괜한 계좌 인증을 하며 기세 등등했던 롤린이는 이런 식으로 인증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까무러치게 놀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대리를 받았더라도 이에 대한 인증을 요구하는 사람들 상대로 대처하는 방법을 설명드립니다.



1.? "계좌 인증까지 했는데 뭐하러 이거까지 인증함?"

본인은 '계좌 인증'을 이미 했음을 주장하면서 이 인증을 하지 않겠다고 관철하는 것입니다.


2. "스펠 바꾸고 잘했을 때에는 피시방 가서 했다."

아이피가 다르더라도 피시방에서 해서 아이피가 달랐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아이피로 위치까지 알 수 있으니 피시방이라는 주장이 먹히지 않을 때에는 모텔에서 사용했다고 하시면 됩니다.(실제 대리의심 받은 한 BJ가 사용한 방법)


3. "휴대폰을 분실해서 인증이 불가능하다."

이 인증은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휴대폰을 분실하여 인증하기 어렵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4. 30일동안 버틴다.

이 기록은 최근 30일 이내에 대해서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대리를 받은지 30일 이내에는 모르쇠로 일관하시다 30일 이후에 멋지게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의 인증 방법은 강력한 대리 인증 방법으로 많은 대리 의심 롤 BJ및 스트리머들이 이 인증에 많이 무너졌습니다. 그러니 대리를 받은 롤린이 분들은 자랑하기에 앞서 반드시 이러한 인증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인지하시고 본 글을 참고하여 대처 방안을 강구하신 뒤 커뮤니티에 자랑글을 쓰시기 바랍니다.

[신고하기]

댓글(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