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에펨코리아 (3887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Kajef | 20/02/19 15:31 | 추천 67 | 조회 8824

[디스이즈안필드] 로버트슨 "시메오네는 원래 그런 사람" +74 [34]

에펨코리아 원문링크 https://m.fmkorea.com/best/2728756085

rrrr.jpg [디스이즈안필드] 로버트슨 "시메오네는 원래 그런 사람"




리버풀의 수비망을 빠져나온 코너킥에서 사울 니게즈가 골을 챙기면서 아틀레티고는 마드리드에서 완벽한 시작을 즐겼다.

홈 관중을 등에 업고, 아틀레티코는 계속해서 주심 Szymon Marciniak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그것은 확실히 원정 온 방문자들을 망쳐놓았고 모멘텀을 가지는것을 방해했다.

원정골을 득점하지 못했음에도, 스코어라인은 3월 11일 안필드에서의 리턴매치에서?

아직도 리버풀이 진출하는데 큰 기회가 있음을 알린다.

"우리는 가능한 최고의 시작을 그들에게 선물해줬죠. 그들이 팬들을 뒤에 업고 자빠지기 시작하고 우리의 신경을 건드리게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제 생각에 우리는 그것을 상당히 잘 다뤘다고 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그들이 쉽게 자빠지고 했던것을요 그리고 우리는 그냥 우리 할 일을 했어요"

"하지만 우리는 저희가 이보다 더 나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괜찮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지만, 더 잘 할수 있다는것을 알아요 그리고 운좋게도 저희는 이를 바로잡을 수 있는 2차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질 반다이크 역시 그에 동의했다

"저희는 아직도 결과를 바로잡을 90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아직 자신감을 가득채워야하죠."

"저는 그것이 그들이 플레이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약간 스패니쉬 축구가 그렇기도 하고요."

아틀레티코의 전술에 대해서 그는 말했다.

"거기에 적응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알고있었죠 그리고 로보가 말했듯이 나쁘지 않게 대응했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하지만 때때로 이는 쉽지 않죠, 하지만 그것이 그들이 게임하는 방식의 일부이고 저희는 적응을 해야합니다."



리포터는 시메오네의 표효하는 세레모니에 대해 질문을 했다?

'시메오네가 터치라인에서 관중들 열광시키고 벌써 진출한 것처럼 빅 셀레브레이션을 하던데 안필드에서도 그렇게 될거라고 생각하나?'


"보세요. 시메오네는 원래 그런 사람이잖아요. 그를 상대로 플레이하지 않을때는 아마 정말 훌륭한 볼거리입니다, 그는 항상 열정에 가득 차 있어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선수로써도 그랬던것 같네요."

"저희는 그것에 대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말했던것처럼 경기 후에 그들은 마치 전부 다 이긴것처럼 셀레브레이션을 했죠."

"So. Look. Let's see. 저희는 남은 몇 주 동안 다뤄야햘 프리미어리그 비지니스가 있고, 당신이 말했듯이 그들은 안필드로 돌아오겠죠."


“We know our fans will be there, we’ll be there, so it’s up to them to come as well.”

"저희는 저희 팬들이 거기에 있을거란 걸 알고 있습니다. 저희도 거기 있을거고요, 그래서 그들도 오는 것은 그들에게 달려있습니다."




https://www.thisisanfield.com/2020/02/andy-robertson-eager-for-anfield-second-leg-after-atleticos-falling-over-approach/

인터뷰: https://youtu.be/IbySg-M7N4Q?t=124

[신고하기]

댓글(34)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