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8489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푸른하늘.. | 19/12/07 20:23 | 추천 37

★퍼트려주세요-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에 의해 6살 어린아이가 살해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357 [6]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218308307







6살 홍승민입니다. 제 아들이 천안 불당동 대원칸타빌 610동과 한성필하우스 705동에 있습니다.



2018.4.30. 경찰들이 아들을 뺏어간 후 막는 사진
.
강신명 경찰청장 내연,낙태의혹, 이철성 경찰청장 성상납의혹, 정보경찰의 어린이 살해시도 및 재판거래https://blog.naver.com/hss1260/221287614220
네이버블로그 홍상선의 한의학이야기 검색
.

위 링크글이 긴 글이지만 한번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공론화되어야 정보경찰들의 범죄를 덮기 위한 수단으로 6살 어린아이가 살해되지 않습니다.
아무죄없는 올해 6살 어린아이입니다.
.
방배경찰서 정보과 형사들이 범죄자(치과여원장)와 결탁하여 시작한 범죄에 2013년 유현철 경무관, 2014년 강신명 경찰청장의 성상납 대가가 제 한의원을 내보내주는 것이었습니다.
2014년부터 제 한의원을 내보내기 위해 지구대 주민협의회, 통장모임, 정보원 등을 통해 주민들을 동원하였습니다.
.
2015년 들어서는 강신명 경찰청장의 내연, 낙태의혹을 은폐하기 위해 저 뿐만이 아니라, 당시 2살이던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하였습니다.
.
강신명 경찰청장이 퇴직한 후, 20174월부터 제 사건의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궁지에 몰릴 때마다 제 아들을 해쳤습니다.
제 아들(4)이 정보과 형사들에게 수차례 해침을 당한 이후에는 어른들만 보면 도망쳤었습니다.
.
또한, 검경수사권 조정이야기가 나온 20178월 이후에는 자신들의 사건이 터지면 검경수사권에 안 좋다는 말로 이철성, 민갑룡 경찰청장을 끌어들였습니다.
.
작년 4.26.아침 이철성 경찰청장 성상납의혹 문건을 청와대 1인시위시 나눠드리던 날,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제 아들을 죽이기 위해 데려갔습니다.
이후 두차례 제 아들을 죽일 시도를 하였으나 아직 살아있습니다.
제 아들(5)은 어른들이 자기를 죽일 시도를 한 충격으로 몇 달간 말을 못하였습니다.
.
이미 저희 건물 관리소장을 죽였어도 심장마비로 죽은 것으로 위장되어 있습니다.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 수법이 자신들의 범죄에 필요한 사람을 끌어들인 뒤, 나중에는 증거를 없애기 위해 그 사람을 죽입니다.
.
2014년말 강신명 경찰청장의 내연, 낙태의혹을 은폐하기 위해 만들어진 경찰청 정보과내 전담팀 수십명의 정보경찰들이 범죄자에게 가짜환자를 보내주고 허위청구로 만든 돈을 챙기면서 지금까지 5년간 전담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 일부는 방배경찰서에 내려와 전담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들의 사건이 터지면 자기들이 다 파면된다고 접근금지로 제가 아들을 데려오는 것을 막은 뒤, 제 아들을 볼모로 잡고 죽일 시도를 반복하고 있는 사건입니다.
.
버닝썬의 경찰청장이 제 사건의 강신명 경찰청장으로 알고 있습니다.
민갑룡 경찰청장도 작년 가을부터 검경수사권을 위해 직접 보고를 받으며 챙기는 사건입니다.
.
올봄 버닝썬 사건이 터진 후 카톡내용의 경찰총장에 대해 기자들이 당시 경찰청장이던 강신명 경찰청장에게 전화하였으나 부인하였습니다.
이후 문재인 대통령, 이낙연 국무총리 모두 민갑룡 경찰청장에게 철저한 수사를 지시하였습니다.
민갑룡 경찰청장이 경찰의 명운을 걸고 수사하겠다면서 150명의 수사관을 투입한 뒤 윤규근 총경만을 직권남용 혐의로 송치하여 국민들의 공분을 샀습니다.
버닝썬 사건에 경찰청장이 개입했다는 것이 알려지면 경찰에 수사권을 주면 안 된다는 여론이 생깁니다.
그것을 막기 위해 은폐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경찰청장의 내연, 낙태의혹으로까지 커진 이후, 2015년부터 경찰들은 제 사건을 피해망상이다, 조현병이다. 등의 말로 덮으려 합니다.
제 블로그의 동영상, 녹취록, 환자서명명부, 경찰통지서 등이 다 증거입니다.
.
위에 블로그 글 링크주소를 적어놓았습니다.
하나하나 증거를 첨부하여 작성한 유현철 재판의 항소이유서가 104페이지입니다.(서울중앙지법 20192422)
항소이유서를 요약한 것이 위 링크주소를 단 블로그 게시글입니다.(14페이지)
블로그 글을 요약한 것이 이글입니다.
 
블로그 글이 긴 글이지만 한번 봐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공론화되어야 정보경찰들의 범죄를 덮기 위한 수단으로 6살 어린아이가 살해되지 않습니다.
아무죄없는 올해 6살 어린아이입니다.
공론화가 될 수 있도록 많이 퍼트려주세요. 도와주세요.
.
또한, 수십명의 정보경찰들이 세력으로 하다보니 처음에 관심있던 기자들도 나중에는 뒷감당 때문에 꺼려합니다.
많이 알려져야 뉴스에도 나옵니다.
.
네이버에서 홍상선검색후 홍상선의 한의학이야기블로그의 인기글 맨앞에 있는 글입니다.
네이버블로그 홍상선의 한의학이야기 검색
.
홍상선 드림
010 2739 1260 [email protected]
트위터 @hss1103 리트윗부탁드립니다.
.
///////

제 사건의 정보경찰들은 자신들의 범죄가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 인터넷 많은 곳에서 해킹으로 글을 삭제, 무기한정지시킵니다.
삭제를 못한 곳에서는 이해안된다, 조현병이다. 는 댓글몰이로 사람들의 판단을 호도합니다.
 
강신명 경찰청장이 퇴직후 20174월부터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이 궁지에 몰릴 때마다 제 아들을 해쳤습니다.
항상 제 아들 주변 사람을 포섭하여 우연을 가장한 사고로 위장하여 해치곤 하였습니다.
 
2017.5.11. 평소 가던 동네마트직원이 곁눈질로 제 아들쪽을 보면서 멈짓멈짓 옆걸음치다가 제 아들을 넘어뜨리는 동영상입니다.
제 아들은 입술이 찢어져 피투성이가 되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https://youtu.be/YG2AE3amnRs)


제 사연을 페이스북에 올린 뒤 제 컴퓨터에서 네이버창을 열면 정상이나 페이스북창만 열면 화면이 흔들려 페이스북에 글을 올릴 수 없었던 동영상입니다.
정보경찰들이 제 컴퓨터를 해킹감시하다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는 것을 막는 동영상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https://youtu.be/w3hNKcf7bGo)


20175월부터 유현철 경찰청대변인 성상납 협박 녹취록(서울중앙지검 2016형제25386)’의 현수막을 들고 청와대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201711월초 청와대에서 유현철 경찰청대변인 성상납 협박 녹취록에 대해 조사를 하려고 하니 정작 유현철 경찰청대변인이 아닌 이철성 경찰청장이 트럼프대통령 방한 직전 문재인대통령을 예방하여 사의를 표명하였습니다.
 
트럼프대통령 방한준비에 바쁘던 문재인대통령께서 사건의 내막을 모르는 상황에서 정권초기 청와대의 사퇴요구를 거절했던 이철성 경찰청장이 갑자기 사의를 표명하니 당시 국내상황이 포항지진 수습으로 어수선한 때에 갑자기 사의를 표명하면 어떻하냐고 수습된 이후로 미뤘다는 인터넷기사를 보았습니다.
2017.11.18. SBS 이철성 경찰청장 사의표명 보도
(유튜브 동영상: https://youtu.be/KiKKfEt80gE)

 

2018.4.26. 아침 이철성 경찰청장 성상납의혹 문건을 청와대 1인시위시 나눠드리던 날, 경찰청 정보과 형사들은 집행문도 부여받지 않고 불법적으로 집에 들이닥쳐 제 아들을 데리고 갔습니다.(cctv삭제됨, 사진, 녹취록)
 
2018.4.30. 첫째딸이 다니는 초등학교에서 아들 홍승민을 만났으나, 출동한 경찰들이 아들을 앉고 있는 저를 못가게 막는 동영상입니다.
(유튜브 동영상:https://youtu.be/h-evL99w26o)


 

경찰들이 4시간동안 저를 못가게 밀쳐대다가 아빠하고 우는 아들을 강제로 뺏어가는 동영상입니다.
(유튜브 동영상:https://youtu.be/BKEfqmr4t3I)
 









 
[신고하기]

댓글(6)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