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8945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갓블레스.. | 24/04/17 00:45 | 추천 29

한국은 조만간 중국 지배하에 들어갈거 같다. +8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28265346




 

안녕 게이들아,

몇년 전부터 걱정해온건데 현실화되는거 같아서 쓴다. 개인적 의견이니까 참고해서 각자 대비하면 좋겠다.

미친놈 헛소리로 치부해도 괜찮다.

사회생활 가능하고 아주 잘하고 있는 중이다. 

 

자유우방에게 한국이 꼭 필요한건 반도체 때문이라고 생각해. (대만도 tsmc말고는 뭐... 참고로 얘들도 미국에 공장짓고 있다). 그리고 싸고 빠르게 배만드는 조선업? 그 외의 산업은 완전히 반중이자 자유우방국가인 일본이 거의 다 대체 가능하고 내수산업은 우리가 필요해서 하는거니까 말할 필요없고.

 

그러니까 이런 몇몇 산업을 안전한 우방국가로 옮기고나면 굳이 한국을 우방이 지켜줄 필요가 없다 이거다. 지금이 냉전시대도 아니고 자유민주주의 이념때문에 한국을 지킨다? 국민성도 좌파가 다수고 대통령이 누구냐에 따라 친중 친미가 오락가락하는데? 글쎄다...

 

별일 없으면 그냥저냥 가만 있겠지만 중국이 한국을 먹겠다고 들이대면 자유우방이 발을 슬슬 뺄거같다. 물론 중국도 대놓고 전쟁하고 그러진 않겠지. 대만한테야 그러겠지만 우리한테는 그럴 이유도 없고. 친중 정부를 수립하는 정도로 하겠지. 선거를 조작하던 여론을 선동하던.

 

그렇게 한국은 점점 중국 지배하로 들어가게 될거 같다. 대만도 마찬가지고.

자유우방은 일본을 이용해 중국+한국을 견제하게 할거 같다.

 

중국식 사회주의 시스템에 편입된다고 사람 못사는 건 아니니까 너무 걱정은 말고. 사유재산도 인정되니까 그냥 살던대로 살면된다. 뭔가 불편해지긴 하겠지만서도. 

참고로, 다음 대통령은 이재명이 될거고 그 다음도 민주당에서 나올거다. 물론 내가 바라는바는 아니야.

 

세줄요약

- 반도체 빼면 자유우방에 한국이 굳이 필요치 않다

- 반도체 공장 미국으로 옮기는 중이다

- 그런 다음 한국은 중국 지배하로 들어갈거다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