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8958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Noirene | 24/04/17 10:50 | 추천 45

국힘, 드디어 선거관리에 대한 의구심 드러내 (Pathfinder12) +4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28307720

http://www.systemclub.co.kr/bbs/board.php?bo_table=13&wr_id=231651

 

국힘, 드디어 선거관리에 대한 의구심 드러내

 

디지털 타임스에 따르면, 국민의힘이 4·10 총선 참패 이후 처음으로 선거관리에 관한 의구심을 드러내며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겨냥했다. 특히 윤석열 대통령도 첫날 참여했던 총선 사전투표 관리에 관해 '선거인 수 부풀리기' 의혹 제기가 잇따른다면서다.

 

정희용 대변인 논평으로 제기

 

국민의힘은 16일 오후 정희용 수석대변인 논평을 통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종료 후, 일각에서 사전투표 선거인수가 부풀려졌다는 등의 민원이 제기되고 있다"며 "공정성과 신뢰도 제고를 위해선 중앙선관위는 행정안전부와 적극 협력해 불필요한 논란을 차단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적반하장 선관위가 CCTV 영상은 정상 행위라고 항변

 

은평구선관위에서 선관위 직원들로 보이는 사람들이 투표함 봉인지를 뜯고 불법적으로 투표지를 투입하는 등 '부정선거'를 시도했단 영상을 게시한 유튜버를 공직선거법 및 형법 위반혐의로 은평경찰서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적반하장)

 

* 위와 같은 상황이라면 여당 측의 대응은 상당히 굼뜨고 느리다고 볼 수 있다. 도저히 대응을 하지 않아서 심지어 윤 대통령과 여당이 민주당과 한패라는 시각도 나올 정도고, 윤 대통령이 중공에 약점을 잡혀있지 않나 하는 의혹도 있다. 

 

* 현재 재외 국민 투표인 수 8만명의 명단을 선관위가 제출하지 못한다면 이 선거는 취소하고 다시 치러야 한다.

 

사전 선거 투표인의 명단을 선관위가 제출하지 못할 경우에도 '거의 절반 가까이' 사전투표에 참여했다는 결과로 볼 때, 이 선거는 취소 되어야만 할 것이다.

 

서울은 선거구 뿐만이 아니라, 동별 사전득표수에서도 425대 0 이라는 경이로운 숫자가 나왔다. 사전투표에서는 단 한 곳도 승리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도봉구의 예

 

* 도봉구의 예를 들면, 해외에 나가있는 도봉구 주민은 440 명이다. 이 중에서 투표에 참여한 교민은 무려 75%인 330명 정도이다. (국내에서도 75% 투표율은 나오지 않는다

투표에 참여한 도봉구 주민 330명 중 안귀령 후보에게 투표한 인원은 250여 명으로 역시 무려 75%이다. (해외 교민이 무려 75%나 민주당 후보에 투표했다는 말이다)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