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85077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아우리연.. | 24/09/10 18:41 | 추천 35

빨어준 교통방송 끝났네 ㅋㅋㅋㅋ(임금체불+폐업각) +16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50199072





다만 TBS가 민간 법인으로서 타 기관의 지원을 받으려면 출연기관 지위 해제와 별도로 정관 변경이 필요하다.
TBS는 정관 변경안에 대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허가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10일 서울시에 따르면 TBS의 서울시 출연기관 지위가 11일부터 해제된다.

앞서 TBS '폐지 조례'인 'TBS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 폐지조례안이 서울시의회에서 통과되며 TBS에 대한 서울시 출연금은 6월부터 끊긴 상황이다. 11일부터는 공식적으로 출연기관 지위가 해제된다.

TBS 측은 6월부터 TBS 지원 의사가 있는 공공기관·민간기관을 물색 중인 상황이다.

TBS가 새로운 기관으로부터 지원을 받으려면 출연기관 지위 해제와 별개로 정관 변경이 필요하다. 현재 TBS 정관이 여전히 서울시 출연기관으로서의 정관에 머물러 있는 탓이다. 정관상으로도 민법상 비영리법인으로서의 지위를 얻지 않으면 정상적인 사업 추진이 불가하다.


TBS는 지난달 27일 이사회를 열어 기존 정관을 민법상 비영리법인 정관으로 변경해 의결했다.
현재 정관 변경안에 대한 방통위의 허가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방통위의 변경안 허가 여부·시점에 따라 TBS는 폐업 기로에 놓일 수 있다.
당장 이달 직원들에게 월급을 지급하기 위한 재원도 부족하다는 것이 사측 입장이다.
TBS 관계자는 "빠른 시간 내 허가가 안 나면 TBS는 폐업 수순을 밟는다고 보면 된다"며 "당장 이번 달 임금도 없어 이달까지 해결이 돼야하는 상황"이라고 토로했다.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