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일간베스트 (702171)  썸네일on
한국군 | 17/09/14 07:48 | 추천 66

일베글보고 로이드 할려는 새끼들은 이거 읽어봐라 +696 [26]

일간베스트 원문링크 www.ilbe.com/10023333871

로이더.PNG



지금 일베에 로이드 빨고 몸좋아진 새끼 사진보면서 나도 해볼까 라는 생각이 들수도 있는데


좋은것만 보지말고 이거 좀 읽어보고 곰곰히 생각해보고 결정해라.



나도 진성 멸치게이고 키 183/65~70 와따가따 하는데 대충보면 60키로 나가보이는


개씹멸치보다 조금 나은 멸치충이다.



돼지만큼이나 멸치도 몸에 스트레스가 많아서 로이드에 유혹에 빠졌었고 2스텍 돌렸다.


로이드에 대해 좀 알려주려고 글쓴다.





1.스테로이드란?

일반인들이 말하는걸로는 근육 증가시켜주는 약물이고 의학적으로는 피부병 치료및 근육질환자 대상으로 사용하는 약물도 포함한다.

인젝(주사기) , 알약(경구제) 두종류가 있으며 인젝은 보통 호르몬제 알약은 단백동화제다.

호르몬은 남성호르몬 폭팔시켜주는거고 알약은 이제 근육내에 수분함량을 높여서 뻥근육을 만들어주는거다.

그이외에 운동능력 향상 및 회복속도 증가 피로도 저하등 다양하게 근육생성에 도움이 되는것들이다.

길게 안쓴다 좋아보일수도 있으니까.


2.부작용

자연스럽게 분비되는 호르몬은 제한적이다.

약물에 의해서 남성호르몬이 과다 분비되면 몸이 이걸 다시 정상으로 되돌리기 위해 여성호르몬을 생성한다.

그과정에서 고환축소 (심하면 고자) , 여유증 (유두커짐) , 여드름 등이 생기게 되고

호르몬 덕분에 탈모가 생기게 된다.

참고로 머리털 빠진거랑 유두 커진거는 약끊어도 다시 안돌아온다.

그리고 경구제의 경우 간손상이 매우 극심해서 피로도가 극심해지고 무기력해지고 우울증 증세가 부작용으로 있다.

무기력증 , 우울증은 케바케 인데 간손상으로 인한 피로도는 100% 로이더 모두에게 찾아옴.


또한 1스텍을 보통 4~5주로 잡는데 스텍이 끝나면 휴약기를 가져야 한다.

언급한것처럼 체내에 약물 빼내주는 기간이 필요한데 진짜 안쉬고 돌려도 스텍 돌린만큼은 쉬어야 한다.

그때 최대 100% 최소 30%이상 증가시킨 근육이 손실된다.


최소치도 약빨면서 운동할때보다 훨씬많이 운동으로 버텨줘야 최소치인데 약기운이 없기때문에 중량도 적어지고

근육회복속도도 떨어지는데다가 중량이 줄면서 재미까지 줄어들기때문에 보통 손실률이 엄청 크다.


이래서 손실된 근육을 다시 복구하기 위해 다시 로이드를 하는거고 악순환의 반복이다.

여자들이 화장한 얼굴이 본인이라고 생각하고 화장지운 모습 보이기 싫어하는거랑 같은이치임.



3. 비용 및 문제점


인젝션이 보편적으로 더 비싸고 경구제는 좀 싸다.

스텍단위로 판매하는데 인젝은 가격대가 있어서 작대기 단위로도 판다.

정확한 가격언급은 안하겠다 중고딩나라에만 검색해봐도 연락처가 존내 나온다.

구매는 불법이 아니다. 정확하게는 처벌대상이 아니다. 유통판매가 처벌대상이다.

마약류가 아니여서 (마약성분이 없음 , 하지만 심리적으론 마약이랑 다를게없고 마약보다 치명적임)

구매자는 처벌받지 않고 마약보다는 구하기 쉽다.

이게 문제점이다. 구할려고 하면 구할수 있고 구하는데 따른 리스크가 적다는거.

마약이면 구매한사람도 판매한사람도 싹다 잡히는데 이건 아니니까


그리고 진짜 중요한게 로이드만 쓰면 진짜 좆됀다.

케어제 무조껀 같이써야한다.

사용하는 로이드에 따라서 케어제도 다르다.

기본적으로 간케어는 깔고가면서 호르몬 억제제랑 각종 부작용 완화시켜주는 케어제 먹어야하는데

그돈이 로이드 사는거만큼 든다.

로이드는 안먹으면 그시점에서 돈이 안드는데 케어제는 로이드 중간에 끊었어도 약기운 빠질때 까지 먹어야함.


간간히 디자이너랍시고 돈받고 로이드 사이클 짜주고 케어해주는경우도 있는데 진짜 면상보고 해주는거 아니면 믿지마라.

합법국가에서 재대로 해주는 사람들은 몸상태까지 체크해서 용량조절하고 해주는데 국내는 애초부터 로이드가 불법이라 그런거 없다.





3줄요약

1. 장점만 보고 하면 좆됌.

2. 자연회복이 불가능한 부작용이 있음.

3. 보기좋은 몸 수준까지가 목표면 잘먹고 헬스장만 다녀도 충분하고도남음.

[신고하기]

댓글(26)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