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7322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귀거리딸.. | 18/02/23 20:43 | 추천 215

이런게 여론조사랜다. ㄹㅇ구역질나노 +196 [55]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0383385460


5분 14초 설문시작해서 11분 30초에 끝남


설문 문항

1. 문대통령은 상황에 따라 말과 행동을 다르게 하는 것 같지는 않다.

2. 문대통령은 정치적 목적이나 대중적 인기를 의식하며 일하는 것 같지는 않다.

3. 문대통령은 역대 대통령에 비해 도덕적으로 깨끗한 편이다.

4. 역대 정권과 비교해볼 때 현 집권층은 부패하지 않은 것 같다.

5. 문대통령은 우선 순위를 잘 골라 개혁정책을 효과적으로 잘 추진해 나가는 것 같다.

6. 문대통령은 반대가 있더라도 국가를 위해 필요한 일을 소신있게 해 나가는 것 같다.

7. 문대통령은 우리 사회의 갈등을 해소하고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8. 문대통령은 우리나라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리더십을 갖고 있는 것 같다.

9. 문대통령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이 물으면 나는 어느 정도 설명해줄 수 있을 것 같다.

10. 문대통령의 말과 행동이 어떤 근거에서 나온 건지 대체로 이해가 된다.

11. 문대통령의 (??)에서 인간미가 느껴진다.

12. 문대통령을 보면 친근한 느낌이 들고 나와 비슷한 점이 많다고 느껴진다.

13. 문대통령은 나같은 사람이 인터넷에 올린 글을 볼 것 같다. (??????)

14. 문대통령은 나같은 사람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잘 알기 위해 노력하는 것 같다.

15. 문대통령의 (??)는 전반적으로 타당하다고 생각한다.

16. 나는 평소 문대통령에 관한 신문기사나 텔레비전 보도를 관심있게 보는 편이다.

17. (????씨발뭔말이야??)과 복지에 관심이 있는 것 같다.

18. 기회가 된다면 문대통령 지지모임에 가입하고 싶다.

19. 나는 문대통령의 국정운영이나 정책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어느 정도를 (????씨발진짜..) 계속 ???갈 용의가 있는 편이다.

20. 나는 ??? 문대통령이 국가를 잘 운영하도록 적극 협력해야 한다고 본다.

21. ????????

22. 내일이 선거일이라면 문대통령쪽 (??? 인물에게???) 투표할 것 같다.

23. 나같은 사람들에게는 문대통령이 국정운영을 책임지고 있다는 사실이 ???? 큰 편이다.

24. 문대통령이 추진하는 몇몇 정책은 다음 정권에서도 이어졌으면 좋겠다.


설문 끝났다면서,,

정치적 성향은, 매우 진보적, 진보적, 중도, 보수적, 매우 보수적 중 어디에 속합니까?

선생님께서 지지하는 정당은??????


어처구니 없어서 말이 안 나온다.

이건 여론조사가 아니라 아예 대놓고 여론주작질 핑계거리를 만들고 있었네.

설문 내용도 존나 알아듣기 힘들게 장황함


1. 설문 내용이 존나 애매모호. 세상에 씨발 "~것 같다"라는 설문이 어디있냐? (1, 2항 개씹소오금)

2. 한 문항이 대체적으로 존나 길어. 길 이유가 하나도 없는 건데도 답변착오 일으키게 혓바닥 존나 길게 놀리고 있음

3. 설문문항을 24항목이나.. 이건 아예 문재앙 싫은 새낀 반영 제외시키게 빨리 끊어라는.

4. 예, 아니오 어느 걸 선택해도 "지지"로 분류할 수 있는 문항 집어쳐넣음.

(9항. 이거 존나 교활한 문항임. 답변자는 문재앙 극혐하지만 문재앙에 대해 잘 설명할 수 있다고 "예"라고 답함.

그런데 이 문항은 "예"를 유도하는 거임. 전체 문항 중 ㄹㅇ씨발 교활의 끝을 보여주는 문항인데,

10항도 똑같은 목적임. 문재앙개새끼가 하는 짓거리의 근거를 나도 잘 알고 있기에 "예"라고 할 수밖에 없음)

5. 3번 문항은 씨발 1년도 한참 멀은 정권의 부패정도를 씨부리고 있노.


문재앙 지지율만 조사하는 설문이고 끝이라면서

추가로 정치성향, 지지정당 묻는 건 뭐냐?

구린 새끼일수록 혓바닥이 길다는 걸 단적으로 보여줌







요약>

1. 여론조사 요건을 전혀 충족하지 않음

2. 문재앙과 추종자는 개새끼와 개돼지가 아니라 그냥 악마 그 자체임.

[신고하기]

댓글(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