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73521)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하타노유.. | 18/12/09 23:17 | 추천 35

av배우는 의외로 일반인여성들이 많다 +1860 [34]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0899014501

출처: https://av女優募集.tokyo.jp/futsuu-jyosei/

本業を持つAV女優が多い

본업을 가진 여성이 많다

普通の女性

이전에는, 이렇게 가까운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AV여배우라고 하면 왠지 영상 속만의, 비현실적인, 적어도 매우 먼 존재라고 생각되었지만, 최근에는 그러한 일도 없고, 아주 가까운 존재가 되었습니다.

어쨌든, 텔레비전 프로그램이나 일반지 등에 등장할 기회가 증가하고 있고, 트위터 등에서도 AV여배우가 당연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AV여배우는 AV여배우이며, 어딘가 이상한 존재로 느끼는 것입니다.

왜 이런 귀여운 아이가 AV여배우가 된 걸까?

그러나, AV여배우를 깊게 알아가다 보면, 그다지 이상한 존재는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한입에 AV여배우라고 해도, 텔레비전이나 일반잡지 등에 등장하는 AV여배우는 극히 한 줌의 존재입니다.

"현재 일설에 따르면 전국 7000~8000명의 AV 여배우가 있으며, 이들 중 미모와 인기도, 지명도, 실력 등이 뛰어난 상위 100명 미만의 톱 AV 여배우만이 일반 매체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알고 있는 유명한 AV여배우는 AV여배우 전체로 보면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런 여성 팬도 확보하고 있을 정도의 AV 여배우라면 AV에서만 돈을 많이 벌고 생계를 꾸릴 수 있겠죠.

하지만 그 외의 AV 여배우들, 전체로 보면 90%가 넘는 AV 여배우들은 AV만으로 생계를 꾸리기 힘든 사람들입니다.

따라서 이들에게 AV여배우는 부업이고 다른 본업이라는 직업을 갖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것이, AV여배우가 의외로 보통의 여성이라는 것의 하나의 증명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녀들은 보통의 일을 하는데, 그것만으로는 생활이 어렵거나, 너무 자극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주말 등에 AV에 출연하는 것으로 그것들을 채워요."

多いのは看護師、OL、主婦など

간호사,OL,주부 등이 많다

普通の女性

그럼, 그녀들의 본업이란 어떤 것일까요?

기존의 이미지를 보면, 평상시에도 풍속업 등 일반적이지 않은 일을 하고, 그 위에 같은 섹스 산업인 AV여배우를 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실제는 보통의 일을 본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본업에서 많은 것이 간호사입니다.

왜 간호사가 많은가 하면, 구체적으로 이유가 분석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만, 간호사라고 하는 견고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일을 하고 있는 여성은, 자극을 요구해 AV에 출연하는 것이라고 분석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또, 의료 현장에서는 남녀의 만남이 적은 것이 원인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본업이 간호사인 AV여배우가 많은 것 외에 AV여배우로서 인기를 획득한 여성이, 은퇴 후에 간호사가 되는 케이스도 보입니다.

또, 간호 전문학교를 졸업했지만, 격무를 참지 못하고 일반 직업으로 옮겨, 수입이 적기 때문에 AV여배우가 되었다고 하는 여성도 있습니다.

왠지, AV여배우나 전 AV여배우의 사생활을 보면, 간호사에 맞닥뜨리는 일이 많은 것은 이상한 일입니다.

이 외 , OL도 많은 것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여성이 맡는 직업 중에서도, OL는 비율이 많은 것이기 때문에, OL를 하면서 AV여배우를 하고 있는 여성이 많다고는 해도, 그다지 놀랄 일은 아니겠지요.

하지만 평소엔 보통 회사에서 직장생활을 하는 보통 여성이 AV에 출연한다는 것은 주목할 일입니다.

이 밖에도, 다종 다양한 직업의 여성을 볼 수 있습니다.

학원강사, 백화점 점원, 캐빈어텐던트, 간병사 등.

이 중에는 경제적으로 안정된 직업여성도 많습니다.

高??のAV女優も?えている

고학력의 av여배우도 늘고있다

普通の女性

그 밖에 최근 두드러진 현상으로 고학력 AV여배우가 늘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도쿄 4대학을 졸업한 것 같은 AV여배우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고학력 AV여배우라고 하는 것이 존재하지 않았던 것은 아닙니다.

처음으로 나타난 고학력 AV여배우라고 하면, 쇼와 AV여배우인 쿠로키 카오루겠죠?

그녀는 1980년대 후반에 AV여배우로 활동한 여성이며, 요코하마 국립대학에서 이탈리아 미술을 배우고 있던 재녀입니다.

이탈리아 유학의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서 AV에 출연해, 대히트를 날리고 일반에도 넓게 이름이 알려졌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고학력 AV여배우가 매우 적은 것이죠.

희소하기 때문에 화제성도 높았던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고학력 AV여배우 등 별로 드문 존재는 아니다.

4 대졸 AV여배우도 많이 있어요.

그러한 고학력 여성이라면, AV에 출연하지 않아도, 훌륭하게 취직을 해 생활해 나갈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학창시절에 하고 싶은 일을 찾지 못하는 여성이라는 것은 유명대학이나 일반대학이나 크게 다르지 않은 듯 일단 취업활동을 하면서 나름대로 기업에 취직했지만 격무를 못하거나 억울한 일을 견디지 못하고 그만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리 고학력이라고 해도, 지금의 취직난의 시대에, 곧바로 좋은 전직처를 찾지 못하고, 아르바이트 생활이 되면 더 지쳐 버릴 것입니다.

섣불리 고학력인 만큼,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꾸리고 있는 것을 납득하지 못하고, 자신의 인생이란 무엇인가 등을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결국 자신을 찾다가 AV를 만났다는 걸 보게 되는 거죠.

불경기로 인해 고학력이 그렇게 강한 무기가 되지 않는 시대입니다.

얼마 전에도, 어느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보고 있으면, 도쿄대학의 4 학년이 복면 모습으로 출연하고 있어, 아무리 취활을 해도 채용되지 않는다고 한탄하고 있었습니다.

종래의 이미지라면, AV여배우는 저학력으로, 충분한 일을 맡지도 못하고 AV여배우가 되어 있다고 하는 이미지가 강했던 것입니다.

중고등학교 시절, 남성 편력을 거듭하며 풍속업계에 뛰어들어 결국 같은 섹스산업인 AV여배우가 되겠다는 이미지로 쇼와시대에는 확실히 그런 경우가 많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고학력 여성으로서도 변변한 일을 하지 않거나, 일류 기업에 근무해도 그것이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고 생각해 그만두거나 하여, AV여배우가 되는 일이 있습니다.

지금은, AV여배우=저학력이라고 하는 전형적인 이미지는 통용되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AV업계에서는 저학력 여성도, 웬만한 학력의 여성도, 고학력 여성도 보통으로 활동하는 것입니다.

이것도, AV여배우는 의외로 평범한 여성들이라고 할 수 있는 하나의 이유입니다.

av배우도 점점 발전하고 있다

[신고하기]

댓글(31)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