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7359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판토마 | 19/01/18 02:25 | 추천 104

사진은 결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1021 [40]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0968499802

문재인 vs. 박근혜 과연 누가 더 나은가?

Image result for 문재인  기자회견

큰 책상뒤 의자에 앉아 몸을 숨긴체 종이와 프롬터에 써주는 답안 읽어대는 낭독왕.

Image result for 박근혜 기자회견

굳건히 서서 기자들 질문 경청해서 자기 생각 침착하게 전달하는 소통의 여왕. 프롬터 같은거 안 쓴다.

비교 거리가 안 된다. 한 명은 자기 생각과 의지가 있고 나머지 한명은 껍데기로만 존재하고 발언 내용은 보좌관이나 다른 누군가가 써준것들임. 문재인 정치는 문재인 자신의 것이 아닌 여기저기서 글 써주는 알수 없는 그 누군가들의 정치로 그가 살아 숨쉬는 자체가 국정농단 인 것이다.

지난 정부 박대통령 기자회견서 더듬 거린다고 지랄 거렸는데 자기 생각 자기 의지대로 말하는 사람과 남이 써준거 읽는게 고작인 깡통중 누가 나은 건지는 이미 결정이 난 것이다. 낭독왕 재인이는 프롬터 읽고 답하는 데에는 아마 대한민국 최정상의 실력자일 것임.

국가 상황이나 운영에서 이미 박근혜 대통령이 더 나앗고 더 뛰어난 지도자 였다. 이미 승패는 결정이 되었다. 거짓을 버리고 진실을 잡아야만 한다.

Image result for 문재인 대통령 신년 기자회견 2018

2018년 기자 회견에서도 이 늙은이의 프롬터 사랑은 여전했었다. 머리로 이해해서 자기 답변 만드는 능력이 없거나 기자회견에 두려움이 상당하거나 둘중 하나로 보인다. 원인은.... 나이 아니면 병이겠지. 또는 그 동안 책 안 읽고 무식하게 살았거나.......

[신고하기]

댓글(38)

1 2 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