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8349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링러스트.. | 19/04/26 20:30 | 추천 63

김학의 게이트 .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16 [9]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135302215




A 총경은 청와대 근무 당시 민정수석실에 파견된 경찰관 중 최고 높은 직급으로, 백원우 당시 민정비서관의 직속 부하 직원으로 일했다. 민정비서관실은 대통령 친인척 관리와 민심 동향 등을 담당하는데, A 총경은 내근직으로 이와 관련된 정보를 수집, 분석하는 실무를 총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직 청와대 관계자는 "A 총경은 청와대와 경찰의 '연결고리' 역할을 했다고 알려져 있다"고 했다.


◇김태우 "A총경은 민정실서 실세, 해운社 비리첩보도 이첩 독촉"

지난 1월 ‘청와대의 민간인 사찰 의혹’ 등을 제기한 김태우 전 검찰수사관의 폭로 내용에도 A 총경의 이름이 등장한다. 당시 김 전 수사관은 "2017년 한 해운회사 비위 관련 첩보 보고서를 올렸는데, 백원우 당시 청와대 민정비서관이 이를 경찰에 이첩하라고 지시했다"고 주장했다. 김태우 전 수사관은 "당시 A 총경으로부터 ‘(백원우 민정)비서관님이 이첩 상황을 챙겨보라고 한다. 어떻게 되고 있느냐'는 전화를 받았다"고 폭로했다.

청와대에서 근무한 경찰 중견 간부의 ‘유착 의혹’에 대한 수사를 경찰이 맡는 것에 대한 우려도 제기된다. ‘수사가 제대로 되겠느냐’는 것이다. 김태우 전 수사관은 이날 조선일보 디지털편집국과의 통화해서 "(청와대 내) 실세 총경이었다"며 "백원우 민정비서관 아래서 근무하다 경찰청 본청의 좋은 보직을 받아 복귀했으니 실세로 봐야한다"고 했다. 그는 또 "A 총경은 (청와대 내) 비리를 많이 알고 있는 사람"이라며 "잘 나가던 사람이 갑자기 구속이라도 되면 가만히 있겠느냐"고 말했다.





2006년~2007.2월


윤중천의 로비를 받고 김학의를 승진시킨 청와대 수석 이름이 누굴까?


동영상도 2006년떄 일이고 노무현 측근(우리들병원 병원장)등등 들락날락거림


현재 자한당이 특검하자는거 민주당이 거부중.

윤총경에 우리들병원까지 엮여있네?

다들 우리들병원 불법 1400억 대출사건 알고있제?

[신고하기]

댓글(8)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