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87368)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흙수저독.. | 19/06/18 08:29 | 추천 26

한국인중 최소 50%는 기생충이다.? +659 [10]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179590449



한국인중 최소 50%는 기생충이다. 
국민의 4대의무를 행하지 않고 대한민국에서 제공하는 국방, 치안, 대중교통, 의료보험 서비스를
무임승차해서 이용하는 자를 기생충이라고 냐는 감히 정의한다.

모든 국민들(여자포함)중, 면제나 공익 빼고, 평생동안 어떠한 형태의 병역의무도 행하지 않은 사람(여자포함)은 (1)국방기생충이다.
휴전국인 한국에서 북한군에게 죽임을 당하지 않고 숨을쉬고 있다는 사실 자체가 니가 다른 군필자들(소수 여군포함)로부터 혜택을 받았다는 뜻이다.
그런 혜택을 받아놓고 성인이 되서도 병역의무를 행하지 않았다면 기생충이라 불려야 마땅하다.

=> 해당되는 사람: 모든 여자(극소수 여군복무자 제외) + 영주권따고 38세까지 한국 안와서 군대빼는 개새끼 검머외들

모든 국민들중, 장애인빼고, 어떠한 형태의 세금도 내지 않는 사람은 (2)세금기생충 이다.
'아니 세상에 일을 하면 당연히 세금을 내게 되어있는데 어떻게 세금을 안내지?' 하는 게이들, 모르고 있는게 있다.
검머외 개새끼들중에 한국에서는 초중고만 다니고 당연히 일 한번도 안해보고 미국 대학가서 영주권 따서 일하는 경우가 있다.
이경우 당연히 한국정부에는 세금 한푼도 안내게 된다. 대한민국이 제공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치안, 대중교통, 의료보험 서비스 및 행정,국방
서비스(납세자들의 세금으로 유지되는)까지 실컷누려놓고 탈조선해서 세금은 미국에만 내는 개새끼들이다.
만약 한국에 있을때 버스,지하철 타본적이 없거나 경찰의 보호를 받아본적이 없는 경우, 의료보험 혜택을 받아본적이 없는경우는 기생충이 아니라고 해준다.(근데 그런놈 없잖아)

=> 해당되는 사람:  유학생 검머외중 한국에서 납세해본적 없는새끼



국민의 최소 50%이상이 기생충이라는 것은 기생충이 아닌, 착취받는 자들의 고통이 극심하다는 뜻이다.
이래서 나온말이 바로 헬조선이다. 
 



 

 

 
[신고하기]

댓글(1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