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78744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노무쿠니.. | 19/06/19 09:45 | 추천 33

김제동 나가리 되면 좌파가 끝이라는 게이야 너가 틀렸다. +249 [5]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179941278


 

화이트 리스트인 공인들이 죽을 쑤는 상태에서, 좌파들이 새로 내걸고 있는 전략이 페미니즘 전략인거다. 열등감과 공분을 조장해서, 남녀 갈등을 불러일으키고, 집결력이 강한 여성들을 자신들의 편으로 만드는 거다.

 

박근혜 죽이기 이명박 죽이기를 할 나팔수들이 사라지니까 갑자기 튀어나오는 이슈가 뭐냐? 여경과 관련된 이슈들, 탈브라니 뭐니 씹창 같은 페미니즘 개소리가 튀어나오지? 사실 일베에서 페미니즘을 욕하는 것 조차도 나는 꺼림칙하다. 왜냐하면 그 개씹좆같은 사상을 우리가 욕할수록 거기에 빠져드는 병신년들이 많아지는 법이거든. 일종의 반사이익이지.

 

이제는 미디어 자체가 권력인 세상이다 이기야... 좌파가 페미니즘을 위시로 앞으로는 장애인, 외노자, 성소수자 모두 다 데리고 와서 감성팔이를 시작할 거다. 그리고 나팔수가 이제는 방송에 나오는 공인이 아닌 페미니즘 유튜버, 외노자 유튜버, 성소수자 유튜버 등등이 되는거다. 유튜브 규제는 왜 한다고 하는 거겠냐? 좌파는 항상 여론전에서 한발 앞서 나간다는 것을 명심해라. 뭐가 앞으로 주류가 될지 아는거다.

 

제발 우파는 정신차리고 페미니 좆씹이니 이상한 담론 자체를 입 밖으로 꺼내지도 말고, 오로지 국가의 미래를 위한 담론만을 신경써야 한다. 커뮤니티 사이트인 일베는 몰라도 적어도 우파 정치인들은 그래야한다. 아예 페미니즘 같은 좌파 사상이 세상에 못나오도록 여성가족부를 폭파시켰어야 했다. 그런데 이미 늦었노?

 

 

 

이명박 당선인이 "여성부는 여성권력을 주장하는 사람들 만의 부서"라며 여성부 폐지의 이유를 거듭 강조했다. 당선인은 18일 정부조직개편 현안 등에 협력을 구하기 위해 민주당 당사를 찾아 대표 및 최고위원 등과 만난 자리에서 부처 통폐합을 두고 '설전'을 벌이면서 이같이 주장했다.

 

이명박 가카... 그립습니다... 선견지명 ㅆㅅㅌㅊ

[신고하기]

댓글(5)

이전글 목록 다음글

67 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