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뽐뿌 (4673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DrFlesh | 17/06/28 12:27 | 추천 44 | 조회 4296

손석희씨 , 개념없고 어이없는 사람이라고 봅니다. +265 [51]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5358829

지난 대선에서 , 문재인후보가 압도적으로 민주당 경선승리한 직후 jtbc 에 직접 인터뷰하러 나왔는데. 

손석희씨는 그 흔한 '경선승리 축하한다' 는 인사치레도 없이 바로, "문준용씨의 취업특혜 의혹 " 만  집요하게 취조하듯 물었었죠. 

 

5분 내내 문준용관련 건만 질문한 뒤, 그 특유의 비꼬는 말투로 " 판단은 국민이 알아서 하실 거고. 아직 궁금한 게 많지만 오늘은 이쯤 하겠습니다. " 로 끝을 내더라구요. 

 

심지어, 티비조선도 경선후 문재인 후보 인터뷰하며 승리축하인사 정도는 건네며 인터뷰하고요. 

유력 대선 후보로서의 '공약사항이나 정책 방향' 등의 중요 이슈도 묻습니다. 

 

아무튼, 이제 문준용 관련한 의혹이 완전 날조극인 게 드러났는데, 

jtbc 나 손석희씨나 그 날조극에 함께 동조해서 나발불었던 당사자로서 최소한의 자숙하는 태도는 보여야 할 거 아닙니까 ?

 

근데, 자신들과 전혀 무관한 일인양 나대는 것도 그리 보기 좋은 모습은 아니고요. 

 

특히나, 앵커 브리핑에서, " 안철수의 안타까운 시련 " 어쩌구 하는 식의 멘트는 정말 미친 게 아닌가 싶을 정도입니다. 

 

박근혜 게이트가 터졌는 데, " 박근혜가 깨끗한 정치를 하려고 정치 입문했을 때를 회상하며, 시련을 겪는 게 안타깝다. " 라고 앵커 브리핑한다면, 

이거 정말 미친 거라고 봐야하지 않겠어요? 

 

근데, 손석희는 안철수에게 그와 똑같은 짓을 태연하게 하더라구요. 

 

지금 손석희씨가 미안해하고 안타까와 해야 할 부분은, 

 

'손석희씨가 국민당,자유당등의 무분별한 의혹제기에 놀아나서 문재인을 범죄인인양 취조하며, 나발 불었던 자신의 과거' 이고, 

그에 대한 피해자인 " 문재인과 그 아들 문준용씨 " 입니다. 

 

하지만, 그에 대한 언급은 일언 반구 없죠. 

 

손석희씨.  아직까지 묻지마 지지보내는 사람들도 있던데... 정말 개념없는 언론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신고하기]

댓글(51)

1 2 3 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