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뽐뿌 (4673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에버넌트.. | 18/12/09 21:06 | 추천 20 | 조회 3100

문재인 지지자님들에게 질문있습니다. 무논리로 비아냥 거리실 분은 안오셨으면 해요 +162 [157]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6182161

현 정부인 문재인 정부에 대해 뽐뿌님들에게 질문이 있습니다.

 

저는 일단 현 정부 지지자가 아닙니다. 그렇다고 자한당 지지자도 아닙니다.

 

저는 대선투표에서 현 문재인 대통령을 찍었고, 현재 매우 실망하고 있습니다.

 

투표당시 박근혜,최순실의 제 상식으로는 이해 할 수 없는 만행들을 보고 제 기준에 청렴한 사람을 다음 대통령으로 뽑아야겠다고 생각하여 문재인 대통령에게 투표하였습니다.

 

하지만, 정치인들에게는 청렴이라는 단어가 적용되지 않는다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현재 제 기준으로 볼 때는 다 똑같은 놈들입니다.

 

"자신들은 정의, 그에 반하면 적폐"

똑같이 역겨운 행동들을 하며 내로남불 정치를 하는 것을 보고 다 똑같은새끼들 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하여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어차피 다 똑같은 새끼들인데 뭘 해쳐먹든 말든 도덕적인 잣대보다는 능력있는 놈을 뽑자"

그래서 저는 다음 대선때는 죽어도 현정권, 민주당은 찍지 않을 것 입니다. 

 

제가 일베라서? 자한당 알바라서? 아닙니다.

현 정부는 능력이 1도 없기 때문입니다.

 

뽐뿌에서 평소에 핸드폰 관련하여 눈팅을 많이 하는데, 여기 정치글 분위기는 조금이라도 문재인과 현정부를 까는 글을 쓰면 알바라고 몰아가고 일베라고 몰아가더군요.

 

제가 궁금한 것은 뽐뿌에 대부분인 문재인 지지자님들은 현 정부의 무엇을 보고 아직도 지지하시는지 정말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저는 현 정부를 지지않하는 이유가 셀 수 없이 많지만 몇가지 예를 든다면,

 

1. 경제개망함 

   (개망하고도 소득주도 성장을 아직도 외치는 중, 공기업 2일짜리 인턴으로 취업률 통계 올리려는 수작 등등)

 

2. 국내정치에 무관심 (경제가 망하든 말든 북한바라기)

 

3. 친북정책

 (미국을 비롯한 여러 국가들이 북한이 비핵화를 하지않으면 대북제재를 풀 생각이 없다는데 계속 북한대변인으로 설득하 다가 찬밥신세 당함)

 

4. 남녀 갈등심화 - 꼴페미정책 (개썅욕하고싶은데 참습니다.)

 

 

 

 

뽐뿌님들은 위와같은 현 정부의 정책들을 정말로 지지하기 때문에 현 정부를 지지하시는건지,

 

아니면 잘못된것을 알면서도 눈가리고 지지하시는 건지,

 

자신이 지지하는 정부가 삽질하는 것을 인정하면 자신의 자존심이 상하기 때문에 그러시는 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정말로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아무 논리업이 비아냥 거리며 알바몰이, 일베몰이 하시는 분들은 그냥 자존심만 쎈 빡대가리라고 생각하겠습니다.

 

 


[신고하기]

댓글(157)

11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