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뽐뿌 (4673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캬뷰 | 20/04/04 09:01 | 추천 40 | 조회 6195

문명순 "'말꾼' 심상정, 8년간 무얼 했는지 묻고 싶다" +247 [15]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issue&no=252419

https://m.ruliweb.com/community/boa...

ㄴ 네일베라 대체링크입니다.

 

▷ 고양갑 현역 의원인 심 후보를 어떻게 평가하나.


"교통은 인권이다. 현재 고양갑은 교통사각지대에 방치되어 있다. 벽제 승화원 같은 기피시설만 고양갑에 들어왔다. 원당 전통 재래시장에는 화장실도 없고, 주차장도 없다. 신원마을에서는 주민들이 주민센터에 가려면 버스 타고 왕복 100분이 걸린다. 심 후보에게 그동안 뭐 했냐고 묻고 싶다."

 

▷ 보수 진영 후보가 어부지리로 승리할 수 있다. 심 후보와 단일화는 안하나?


"이번 선거에서는 후보 단일화 없다. 그동안 고양갑에서 두 번이나 단일화 통해 심 후보가 혜택을 봤다. 보수 정권 시절에 야권이 똘똘 뭉쳐야 할 때는 연대가 필요했지만 현재는 아니다. 3파전을 고집하다 지더라도 끝까지 완주한다. 후보 단일화는 없다고 다시 말씀드린다."


▷ 친문을 자처하고 있다. 보수 야당은 이번 선거에서 문재인 정권 심판론을 들고 나왔다.


"문재인 대통령은 정말 열심히 일하셨다. 코로나19 위기 극복은 전 세계에서 칭찬하고 있다. 문재인 정권을 심판할 것이 아니라 야당의 발목잡기를 심판해야 한다."

 

▷ 고양갑 선거를 어떻게 규정하고 싶나?


"일꾼 대 말꾼(심상정)의 대결이라고 규정하고 싶다. 심 후보는 8년간 고양갑 국회의원으로 활동하면서 말만 앞섰지 이룬 것이 없다. 또 민주당이 고양갑에서 승리한다면 촛불 정부 성공의 마중물 역할을 할 것이다. 문재인 정부 성공을 위해서는 이번 총선에서 단 한 석도 너무 소중하다."

 

 

 

 

말꾼 심상정 뼈치는 일꾼ㅋㅋㅋㅋㅋ

[신고하기]

댓글(1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