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뽐뿌 (4673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팽뚜 | 20/05/29 22:41 | 추천 61 | 조회 4861

[위메프] 끌올 머지포인트 10만원권 (85500/0) 카드할인 종료. 정보공유 +97 [76]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ppomppu&no=353927

 

window.open("//cdn.ppomppu.co.kr/zboard/data3/2020/0529/20200529223633_waulqsfe.png")

 

저렴한 가격대는 마감되었지만 28312개의 구매건중 계실 뽐뻐님들을 위해 글을 남깁니다. 자유게시판에 약 2주에서 3주마다 글을 연재하고 있으나 자유게시판은 글이 너무 빨리 사라지고 아무래도 뽐게 봐주시는 뽐뻐분들게 공유하는것이 좀더 원활한 정보공유차원에서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https://m.ppomppu.co.kr/new/bbs_vie...

 틀린점은 바로 잡아 주시고 많은 정보공유 부탁드립니다

 

혹여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아는 부분은 최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

여러분의 정보공유는 머지포인트를 사용하는 뽐뻐분들꼐 큰 도움이 됩니다!

 

머지포인트에는 프랜차이즈 매장뿐만이 아닌 스트릿(일반 개인 음식점, 프랜차이즈도 있음)매장도 많이 있습니다. 혹여 이용해 보신분이 계시다면 어떤매장을 이용하셨었고 맛이나 가격은 어땠는지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글 수정을 통해 많은분들께서 정보얻으실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머지포인트가 최근에 할인율을  낮추면서 살짝 꺼려하시는 분들도 있으셨던걸로 아는데요, 이베이 빅스마일데이를 시작으로 현재 판매하는 위메프딜까지는 각자 사용하시는 카드나 포인트에 따라서 20%넘는 할인율으로 구매하실수 있는것 같네요.

 

많은분들께서 머지 할인율이 다시 어느정도 제자리를 찾으면서 망한는거 아니냐 , 불안하다 등의 말을 다시 하시기 시작했는데요. 개인의 생각이신만큼 생각을 바꾸지라고 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머지포인트를 정말 많이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차피 머지 판매를 통하여 돈이 돌아야 머지포인트도 유지가 될것이고 걱정하시는 불안요소가 제거될거라고 생각됩니다. 너무 불안하신분은 내가 없어져도 상관없다고 생각하시는 금액만큼만 쟁이시기를 권장합니다! 굳이 다른분들한테까지 불안감을 드릴 필요는 없을거 같습니다. 

 

혹여 저를 직원이나 알바로 의심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말씀드리지만 저는 이마트24 지에스25 이디야 탐엔탐스 단골입니다.. 머지가 잘 유지 되어야 저도 저렴하게 이용을 합니다. 단지 그 이유와 조금 더 활성화 되면 자영업자들에게 조금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 2-3주마다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머지포인트 정보공유!

[신고하기]

댓글(76)

  • 띠로링리리링 05/29 답글달기

    정성글 추천드려요


    저도 한번씩 쓰는데 


    머지 스트릿매장은 어디서 볼수있나요?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