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smack | 02:44 | 조회 0 |루리웹
[4]
토드하워드 | 02:38 | 조회 0 |루리웹
[21]
이젤론 | 02:37 | 조회 0 |루리웹
[11]
웃긴것만 올림 | 02:35 | 조회 0 |루리웹
[9]
루근l웹-1234567890 | 02:07 | 조회 0 |루리웹
[7]
버스 | 02:23 | 조회 0 |루리웹
[4]
Neptunia;Sisters | 02:23 | 조회 0 |루리웹
[8]
김이다 | 02:20 | 조회 0 |루리웹
[8]
하입보이 | 02:11 | 조회 0 |루리웹
[19]
하입보이 | 02:09 | 조회 0 |루리웹
[12]
SUN SUKI | 02:08 | 조회 0 |루리웹
[13]
Neptunia;Sisters | 02:05 | 조회 0 |루리웹
[8]
☆더피 후브즈☆ | 02:04 | 조회 0 |루리웹
[11]
어그로보면피빠는모기 | 02:00 | 조회 0 |루리웹
[22]
어두운 충동 | 01:59 | 조회 0 |루리웹
댓글(7)
메이스는 애초에 게임에서도 언제나 든든한 국밥무기 성능 아니던가?
검이 더 멋있어서 검 쓰는 플레이어가 많을 뿐이지
dnd에선 데미지가 약해
게임과 현실은 독립해서 봐야하고 게임적 허용, 또는 판타지적 허용이라고 봐야함.
게임이 지나치게 현실적이면 재미가 없거든.
우리가 게임을 하는 이유는, 현실에서 못하는 걸 하기 위함인데
현실과 같아버리면 게임을 할 이유가 없어지지.
그래서 뭐 게임적 요소가 좀 비현실적이더라도 그냥 넘어가야함.
대충 총 살살맞으면 안죽어요 짤
게임에서 쓰는경우 고어한 표현이 되면 쓰는맛이있지...
스콜라에서는 카운터 배율이 120 이며 기량 6 근력 요구치는 12 여서 가못자도 쓸수있는 무기
대충 ㆍ←↘면 다 이길수 있는 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