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히메사키 리나미 | 01:26 | 조회 0 |루리웹
[12]
아랑_SNK | 01:25 | 조회 0 |루리웹
[0]
카포에이라 | 01:21 | 조회 0 |루리웹
[46]
츠키히 피닉스 | 01:19 | 조회 0 |루리웹
[20]
서비스가보답 | 01:19 | 조회 0 |루리웹
[9]
정의의 버섯돌 | 01:18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12345678910 | 01:11 | 조회 0 |루리웹
[18]
아랑_SNK | 01:10 | 조회 0 |루리웹
[16]
김밥이다 | 01:12 | 조회 0 |루리웹
[25]
서비스가보답 | 01:09 | 조회 0 |루리웹
[19]
드레드노트ㅤ | 01:08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0033216493 | 01:07 | 조회 0 |루리웹
[4]
삼지광 | 01:06 | 조회 0 |루리웹
[5]
Hinaus | 01:06 | 조회 0 |루리웹
[6]
만화그리는 핫산 | 01:02 | 조회 0 |루리웹
댓글(14)
cg같은데? 실사의 그 불규칙함이 전혀 없네
그야 cg가 맞으니까
일단 저런 운동은 한번 끝까지 가면 다른데서 동력 얻지 않는 한은 점점 속도가 줄어들테니까
처음 한번만 완벽하게 저런 모양 나올걸
https://youtu.be/mkhMrHyp5JA
CG
당연히 cg
진자운동(엄근진)
탄막 슈팅게임이잖아
합성.
나무 판때기 위에서 저정도 규칙적인 운동이 나온다고?
포
포 포
포 포
포 포
퐁
나무바닥에선 저 마찰력이 안나오겠지
역재생이네
진자운동이면 몰라도 마찰걸려서 힘들지
합성이지만 마찰등을 제외한다면 실제로 저렇게 됌
양 끝에 뭐라도 밀어주는게 있어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