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용들의왕 | 01:48 | 조회 35 |루리웹
[4]
이사령 | 01:59 | 조회 55 |루리웹
[5]
루리웹-719126279 | 01:56 | 조회 40 |루리웹
[8]
사소리사마 | 01:53 | 조회 44 |루리웹
[20]
위 쳐 | 01:44 | 조회 2 |루리웹
[19]
이름이이름 | 01:44 | 조회 20 |루리웹
[6]
느와쨩 | 01:48 | 조회 66 |루리웹
[17]
초전도국밥 | 01:45 | 조회 28 |루리웹
[16]
앵무새 언니 | 01:43 | 조회 31 |루리웹
[14]
보추의칼날 | 01:40 | 조회 3 |루리웹
[9]
UniqueAttacker | 01:36 | 조회 87 |루리웹
[25]
aespaKarina | 01:33 | 조회 58 |루리웹
[4]
보추의칼날 | 01:32 | 조회 92 |루리웹
[7]
느와쨩 | 01:30 | 조회 21 |루리웹
[17]
박까아료 | 01:26 | 조회 44 |루리웹
댓글(5)
완벽하게 이해했어!
아깝당 출처는 영자막 밖에 없네 자동 번역으로 봐야겠군
이런 4차원적인 요소 살려서 만드는 게임 몇개 봤는데
결국은 2~3개 맵 사이 왔다갔다 하는 정도의 기믹으로 많이 쉽게(?) 만들어야
게임으로서도 할만해 지더라 ㅋㅋㅋㅋㅋㅋ
대충은 이해가 되지만 이걸 3차원-4차원에 적용하면 이해 안 되기는 매한가지... 테서렉트 움짤도 이해못함...
대충 4차원을 3차원으로 인식하는건 피카소의 우는 여인을 생각하면 됨
얼굴 측면만을 바라보는데 반대편도 보임!
그런데 우리는 3차원 공간이라 그게 막 뒤틀림!